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함샤우트 글로벌, 제16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外

2022-11-07 19:54:08

[생활경제 이슈] 함샤우트 글로벌, 제16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함샤우트 글로벌, 제16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이 ‘2023년 제16기 공채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창조적이고 의미 있는 경험과 공유를 위해 ‘디지털 딥택트(Digital Deep-tact)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이러한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함께 만들어 나갈 인재 채용에 나섰다.

함샤우트 글로벌 관계자는 "전통 매체 PR에서부터 SNS, 앱,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티, 오프라인 경험 등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미디어를 활용해,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캠페인을 제시할 수 있는 열정적인 대학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23년 2월)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08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16기를 맞이한 공채 접수는 오늘(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함샤우트 글로벌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용정보 플랫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채용 부문은 ▲디지털 IMC ▲매체 PR 및 위기관리 ▲온/오프라인 광고 및 영상 캠페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총 4개 부문이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2022년 12월 최종 입사하게 된다. 각 직무 별 담당업무, 지원자격, 각 전형 별 일정 등 상세 정보는 채용 공고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 김재희 대표이사는 “함샤우트 글로벌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창조적인 관계를 만들어 내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이것이 곧 우리가 얘기하는 디지털 딥택트이다”라며, “함샤우트 글로벌의 비전을 공유하며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함께 헤쳐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CARLYN(칼린), 홍대 쇼룸 리뉴얼 오픈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홍대에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홍대 쇼룸은 칼린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의 모던함과 세련됨을 믹스하여 다양성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기존에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여성스러움을 탈피하고 매장 전체의 포인트 되는 오브제와 실버, 메탈, 거울 소재로 하여금 중성적이면서도 퓨쳐리스틱한 느낌을 주는 공간으로 탈바꿈하였다.

◆종로구 사직동, 실버카·생일선물 전달

종로구(정문헌 구청장) 사직동이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사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준호)는 오는 11월 9일 거동 불편 어르신 8명에게 ‘실버카’를 전달한다.

어르신 보행 편의를 높이고 안전하고 편안한 외출을 도울 유모차 형태의 보행 보조기구를 제공해 낙상사고 예방에 기여하려는 취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