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웰라이프㈜가 KT와 비대면 암환자 케어 서비스 등 ‘베트남 의료DX(디지털전환)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베트남 내 활발한 ‘뉴케어’ 홍보에 나선다.
대상웰라이프㈜와 KT는 베트남 국립암센터의 위암 수술 환자를 대상으로 실증 사업을 추진한다. 대상웰라이프㈜는 환자 대상 영양 섭취 가이드와 학술자료 및 임상시험 자료를 지원하고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제공한다. KT는 서비스 실증을 통해 암환자의 수술 후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비대면 암환자 케어 서비스를 내년 베트남에서 출시할 계획이다.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는 2020년 베트남 시장에 진출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뉴케어 구수한맛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 ▲뉴케어 미니구수 ▲뉴케어 당플랜 ▲뉴케어 마이키즈(딸기맛, 초코맛) 등 균형영양식 7종을 판매 중이다. 현지 마트, 소매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지난달 하노이 최대 종합병원 백마이(Bach Mai) 병원에 뉴케어 ‘당플랜’이 입점해 의료기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텐바이텐, 11월 ‘월간텐텐’ 실시
텐바이텐(대표 최은희)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급 혜택의 ‘월간텐텐’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월간텐텐’은 디자인 전문 커머스 텐바이텐이 매월 자체 엄선한 디자인 상품만을 큐레이션 하여 선보이는 월간 쇼핑 행사다. 디자인문구, 디자인가전, 디지털, 데코/조명, 패션잡화, 해외 패션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디자인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이번 ‘월간텐텐’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됐다.
경기 용인시는 올해 말 만료되는 처인구 남사읍 일원 251만㎡에 대한 토지거래 허가구역 지정 기간을 연장하지 말도록 경기도에 건의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토지거래 허가구역으로 지정된 지역은 처인구 남사·이동·모현읍, 양지면, 해곡·유방·고림·운학·호동 등 86필지 251만8천722㎡이다.
이곳은 여러 명이 소유한 토지가 많아 투기가 의심된다는 이유로 2020년 12월 28일부터 내달 27일까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