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NS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外

2022-11-02 20:23:33

[생활경제 이슈]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NS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NS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지난 5월 GS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이었던 10만 팩 판매고를 달성하고, 이어 방송된 NS 홈쇼핑과 GS홈쇼핑 앵콜 방송에서도 매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판매 기록을 경신해왔다"라며 "특히, 50대 이상의 구매 고객 비중이 무려 90%를 차지하며 액티브 시니어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일하우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일 오후 12시 2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라며 "5060세대가 주 시청층인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인기 상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250mL 48팩 묶음 상품을 12만 9천원에, 96팩은 19만 9천원에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또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100% 식물성 단백질 음료로,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보유했다"라며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해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즐기는 5060 세대에게 좋은 대안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필수적인 단백질 효율을 강화할 수 있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를 4800mg 갖추고, 16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해 빈틈없이 영양을 채운 ‘100%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것이 강점이다.

이 외에도 설탕, 색소, 합성 향료, 보존료 등 1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물가상승 속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 이어 나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삼양그룹의 후원으로 물가상승 속 취약계층 식생활 건강 지원을 위해 매주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정성스레 조리한 밑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삼양그룹은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기부금을 기탁해 ‘사랑의 밑반찬 나눔 사업’을 진행하며, 서울시 취약계층이 따뜻한 밑반찬을 전달받고 있다.

적십자 봉사원의 실태조사로 밑반찬 지원을 받게 된 김준영(가명/만 17세) 군은 가족을 위해 찾아와 밑반찬을 가져다주는 적십자 노란 천사 봉사원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금산인삼, 파리국제식품박람회서 15억여원 상담 성과

충남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은 세계 3대 식품박람회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국제식품박람회에서 108만달러(약 15억3천만원) 상당의 수출 상담 성과를 올렸다고 2일 밝혔다.

수삼과 홍삼 제품에 관심을 보인 각국 바이어를 상대로 총 69건의 상담이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