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청호나이스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 출시 外

2022-10-31 11:02:26

[IT이슈] 청호나이스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 출시
청호나이스가 독립된 스프링과 9존 고밀도 프로파일폼이 조합된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을 출시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은 통기성 및 신체압력 분산이 우수한 ‘9존 고밀도 프로파일폼’을 적용, 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라며 "체형에 맞춰 9구역(zone)으로 폼의 밀도를 다르게 구성해 신체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이드림’은 각각의 독립된 스프링으로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옆 사람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해 수면 중 흔들림 없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라며 "독립스프링은 180mm 높이의 일반 스프링보다 높은 200mm의 스프링으로 구성되었고 자사 동급사양 매트리스 대비 10% 늘린 총 806개의 독립스프링(Q사이즈 기준)이 적용돼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을 갖췄다"라고 밝혔다.

또 "‘마이드림’은 오랫동안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프링의 외각 부분을 감싸주는 패드를 적용했다"라며 "탈부착이 가능한 탑퍼는 고밀도 자카드 원단을 사용해 보풀을 최소화 했으며 다량의 공기를 함유하고 있는 에어론 패딩이 적용돼 포근함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매트리스 렌탈 시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파나소닉코리아, L-마운트 18mm F1.8 초광각 단초점렌즈 S-S18 출시

파나소닉코리아(가 새로운 L-마운트 초광각 대구경 단초첨 렌즈 루믹스(LUMIX) S18mm F1.8(이하 S-S18)을 출시했다. S-S18은 루믹스 S 시리즈의 L-마운트 대구경 F1.8 단초점 렌즈 시리즈의 다섯 번째 모델이다.

S-S18은 비구면 렌즈 3매, ED(Extra-Low Dispersion) 렌즈 3매, UED(Ultra Extra-Low Dispersion) 렌즈 1매, UHR(초고굴절률) 렌즈 1매 등 12군 13매로 구성됐다. F1.8 시리즈의 특장점인 섬세한 묘사와 아름다운 보케를 구현할 뿐만 아니라 초광각 화각으로 풍경, 천체, 건축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우수한 해상력과 묘사를 자랑한다. 또한 초광각이면서 피사체로의 근접 촬영에도 대응하여 보케(bokeh)와 함께 깊이감 있는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디지캡 ‘NFTReally’ 오픈 베타 서비스 출시 예정

㈜디지캡(대표 한승우)은 블록체인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NFT 분석 플랫폼인 'NFTReally'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연내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NFT 시장은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과 함께 빠르게 부상하였다. 하지만 저작권 침해, 사기, 진위 등의 문제로 사용자들의 불안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와 같은 문제들이 지속해서 발생하고 있지만, 일반 사용자들이 스마트 컨트랙트 코드까지 확인하기 어렵고, 소유하고자 하는 NFT가 안전한지 사전에 파악하고 싶어도 이를 쉽게 알려주는 서비스를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상황이다.

NFTReally는 마켓플레이스의 NFT URL 주소로 간편하게 NFT 정보를 분석해 주는 서비스이다.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되지 않은 NFT도 컨트랙트 주소와 토큰 ID로 분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NFT를 구성하는 3가지 요소인 스마트 컨트랙트, 메타데이터, 그리고 이미지, 음악, 영상 등의 디지털 자산을 각각 검사하기 때문에 보다 세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디지털 자산에 상대적으로 노출되기 쉬운 악성 코드 감염 여부와 지속해서 발생하고 있는 컨트랙트 사기 이슈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기 위해 사기 이력 조회 기능까지 꼼꼼하게 갖추었다.

디지캡은 올해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모든 NFT를 분석할 수 있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창작자를 위한 유용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창작자의 NFT 작품과 유사한 콘텐츠를 분석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여러 마켓에서 재 판매되는 NFT 작품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폴리곤, 솔라나, 클레이튼 등의 블록체인을 추가하여 이종 블록체인 간의 NFT 거래 추적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