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대상㈜ ‘맛바람 미원’,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회 돌파 外

2022-10-27 09:57:45

[생활경제 이슈] 대상㈜ ‘맛바람 미원’,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회 돌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 ‘맛바람 미원’,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회 돌파

대상㈜ 미원의 광고 캠페인 ‘맛바람 미원’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공개 한 달 만에 1,000만 회를 돌파했다.

대상㈜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맛바람 미원’ 영상은 27일 기준 조회수 1,019만 회를 기록했다"라며 "지난해 미원 광고 캠페인 ‘감칠맛 나는 맛의 조연’ 편이 공개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148만 회 돌파하고 현재 조회수 531만 회를 기록한 것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로, 대상㈜ 미원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미원 열풍’을 이어가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맛바람 미원’은 세상 모든 맛과 어울리는 감칠맛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면서, 미원이 66년이라는 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존재해왔다는 점을 재치 있게 풀어낸 광고 영상이다"라며 "‘맛바람 미원’에선 배우 김지석이 연기하는 ‘인간 미원’이 영상 속 인물들을 미원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든다"라고 말했다.

또 "광고 영상은 ‘데킬라에 감칠맛, 미원’, ‘닭발에 감칠맛, 미원’, ‘감자튀김에 감칠맛, 미원’, ‘고기쌈에 감칠맛, 미원’, ‘단백질 쉐이크에 감칠맛, 미원’, ‘비둘기도 반한 감칠맛, 미원’, ‘치킨에 감칠맛, 미원’ 등 총 7편에 미원 굿즈 특별 에피소드로 구성됐다"라며 "또 배우 김지석이 작년에 이어 이번 영상의 주제곡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을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라고 밝혔다.

대상㈜은 ‘맛바람 미원’ 캠페인을 향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판 미원 굿즈가 포함된 ‘감칠맛 미남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즈와 ‘감칠맛 미원 100g’으로 구성된 ‘감칠맛 미남 세트’는 10월 21일부터 11월 11일까지 대상 공식 유튜브 ‘맛바람 미원’ 영상에 위트있는 댓글을 남겨준 30인에게 증정한다.

또 래퍼 쌈디를 닮은 ‘눈물 정수기’로 화제를 모은 유튜버 ‘딱지’와 미원의 협업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영상에 등장하는 ‘김지석 분사기’의 이름을 지어준 5인을 추첨해 ‘감칠맛 미남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오픈 2주년 객실 프로모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Four Points by Sheraton Josun, Seoul Myeongdong)’이 오는 10월 30일, 그랜드 오픈 2주년을 맞아 단 3일 동안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의 오픈 2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2를 적용하여 수페리어 객실은 투숙 일자 금액의 20% 할인 된 가격으로, 3일 동안 한정 판매되어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부산 시민건강 박람회 개최

부산시는 28∼29일 벡스코에서 '메디 부산 2022 시민건강 박람회'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인 시민 건강박람회는 부산지역 대학과 전문병원, 보건소,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의료·보건 분야 22개 기관이 참여한다.

건강·의료정보를 시민에게 전달하고 시민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