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캐릭터 ‘밀란다 베르테’ 공개 外

2022-10-26 20:54:06

[IT이슈]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캐릭터 ‘밀란다 베르테’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캐릭터 ‘밀란다 베르테’ 공개

라인게임즈는 26일,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제독 ‘밀란다 베르테’를 업데이트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원작 ‘대항해시대 외전’의 주인공 중 한명인 ‘밀란다 베르테’는 과거의 인연을 찾아 대양으로 떠나는 제노바의 천방지축 모험가라는 배경 설정을 가지고 있다"라며 "‘밀란다 베르테’는 모험 성향을 가진 이탈리아 출신 제독으로 탐험과 항해 중 피해를 최소화해줄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제독 연대기를 완료하면 S급 항해사 ‘티노카틀’을 여관에서 고용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이와 함께 S급 항해사 ‘줄리 도비니’를 비롯한 음악 테마의 항해사 8명이 새롭게 추가됐다"라며 "먼저 16세기 프랑스의 여걸이자 오페라 가수로 활약한 S급 항해사 ‘줄리 도비니’는 백병전에 특화된 기술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교역에 특화된 미녀 항해사인 A급 ‘시모네타 베스푸치’, 포격이 특기인 이탈리아 제일의 여자 항해사인 A급 ‘카테리나 스포르차’ 등 16세기 당시 활약한 역사적 인물들을 만나 볼 수 있다.

13티어 신규 선박 5종도 새롭게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투에 특화된 ‘라레알’과 ‘누전선’, 교역선 ‘카락’의 확장형 범선인 ‘중 카락’, 모험에 유리한 ‘대형 스쿠너’와 ‘주인선’을 조선소에서 제작할 수 있다.

모바일(AOS/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K, ‘쿼리’ 할로윈 맞이 50년대 복고풍 DLC 출시

2K와 슈퍼매시브 게임즈는 인터랙티브 내러티브 게임 ‘쿼리’에서 할로윈을 기념해 50년대 호러 영화를 모티브로 제작한 신규 캐릭터 복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쿼리’는 여름 캠프 마지막 날 해킷 채석장에 고립된 10대 캠프 교사 9명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이번 DLC 업데이트에서는 오싹한 스타일의 의상과 함께 50년대 정취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DLC는 오는 11월 2일 오전 2시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각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큐아이, 차별화 된 제품과 서비스를 앞세워 일본 IT보안 시장 공략

시큐아이(대표 정삼용)는 일본 현지 파트너사인 Forval, TPW, CIC, 사이버포레스트를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며 일본 IT보안시장 확대에 나섰다.

시큐아이는 일본 전용 방화벽 제품‘블루맥스 NGF 50J’와 보안 제품 관리 서비스‘시큐아이 포털(SECUI Portal)’을 주력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블루맥스 NGF 50J’는 일본 중소기업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1대의 장비로 방화벽, IPS, Anti-DDoS, 랜섬웨어 등 통합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그 결과, 금년도 시큐아이는 일본에 블루맥스 NGF 50J 900대 판매가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