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하윤수 부산교육감, 25일 창신초 수학여행단 안전 점검

2022-10-25 09:07:59

(사진제공=부산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교육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5일 오전 7시 연제구 창신초등학교(교장 최수환) 수학여행단 출발 현장을 찾아 출발일 안전 점검을 했다.

하 교육감은 수학여행 출발일 안전점검표에 따라 버스 운전자 안전 수칙 준수 여부와 학생들의 건강 상태 등을 직접 점검했다.

하 교육감은 인솔 교사들에게는 학생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줄 것과 학생들에게는 선생님의 지도를 잘 따라 안전한 여행을 즐길 것을 당부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우리 교육청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안전을 확보하면서 시행할 수 있는 현장체험학습 모델 개발과 운영 매뉴얼 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학생들이 안전한 수학여행을 통해 학창 시절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날 창신초 6학년 학생 144명은 A, B팀 등 2팀으로 나눠 2박 3일 일정으로 수원, 용인, 천안 등지에서 ‘민족의 얼과 나의 길 찾기’ 주제로 소규모·테마형 수학여행 활동을 펼친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