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남녹색어머니연합회, 2022년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

2022-10-24 15:10:38

(사진제공=경남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경남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경찰청(청장 김병수)과 경남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신유진)는 10월 24일 오전 10시 청 내 신관 대강당에서 ‘2022년도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병수 경남경찰청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김진부 경남도의장, 박종훈 경남교육감 등 8개 기관단체장과 신유진 녹색연합회장 및 녹색어머니 회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녹색어머니 회원을 격려하고, 한 해동안 녹색어머니 회원들이 활동한 발자취를 되돌아 보는 자리였다.

김병수 경남경찰청장은 환영사에서 “녹색어머니의 노고에 언제나 감사하고, 앞으로도 경남경찰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신유진 연합회장을 비롯한 녹색어머니들은 ‘녹색어머니 약속 선언문’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대회로 어린이가 안전한 경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결의했다.

한편 이날 촉진대회는 경남청장, 도지사 등 기관 단체장의 표창 및 감사장 전달식이 있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