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시지, 마켓컬리서 ‘간편식 브랜드위크’ 진행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더 간편하고 편리해진 프레시지의 밀키트와 도시락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마켓컬리 밀키트 브랜드위크’는 소비자에게 기존 인기 밀키트와 신상 냉동 밀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라며 "프레시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 출시한 냉동 밀키트 브랜드 ‘듬뿍담은’ 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총 87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듬뿍담은 밀키트’은 가정에서 즐기기 좋은 메뉴를 선정해 고객이 원하는 주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 푸짐함을 강조한 냉동 밀키트 제품이다"라며 "또, 주재료 함량은 높이고 파우치로 포장 형태를 변경해 제품 부피를 줄여 냉동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췄다"라고 전했다.
또 "‘듬뿍담은 밀키트’는 시원한 국물에 아낌없는 토핑을 더한 국탕류 3종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해 즐기는 냉동 밀키트 7종으로 구성됐다"라며 "특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멸치 육수와 쫄깃한 맛이 일품인 ▲듬뿍담은 칼제비 고춧가루로 얼큰한 감칠맛을 더한 ▲듬뿍담은 얼큰칼제비 2종은 이번 브랜드위크에서 3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스테이크, 떡볶이 등 조리 편의성이 뛰어난 프레시지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서울특별시, ‘핑크퐁 서울 공원 대탐험’ 개최 10일 만에 방문객 4만명 돌파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와 손잡고 개최한 ‘핑크퐁과 함께하는 서울의 공원 대탐험(이하 핑크퐁 서울 공원 대탐험)’ 행사 방문객이 4만명을 넘어서며 서울시민들의 나들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고 20일 밝혔다.
‘핑크퐁 서울 공원 대탐험’은 가을철을 맞아 더핑크퐁컴퍼니의 캐릭터 IP(지적재산권)를 서울시 대표 공원 5곳(보라매공원, 북서울꿈의숲, 서울창포원, 서울숲, 영등포공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엔데믹 전환 이후 늘어난 야외활동 수요와 초대형 핑크퐁 조형물이라는 이색적인 볼거리에 힘입어, 지난 5일 보라매공원을 시작으로, 북서울꿈의숲을 순회하며 개최 10일 만에 방문객 4만명을 기록했다.
◆봄베이 사파이어 ‘봄베이 브램블(Bombay Bramble) 온 더 테이블’ 브랜드 필름 공개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가 런칭한 인퓨전 진, 봄베이 브램블에서 ‘봄베이 브램블 온 더 테이블(BOMBAY BRAMBLE on the Table)’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와 함께한 이번 영상은 풀 내음과 가을 향기가 가득한 숲에서 펼쳐지는 야외 가든 파티를 컨셉으로, 모델 김진경과 실제 친분을 가진 동료 모델들이 함께 등장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함께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테이블 위에 봄베이 브램블이 올려지는 순간, 함께하는 즐거움이 더욱 무르익는 것을 캠페인 영상에 담고자 하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더 간편하고 편리해진 프레시지의 밀키트와 도시락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마켓컬리 밀키트 브랜드위크’는 소비자에게 기존 인기 밀키트와 신상 냉동 밀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라며 "프레시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 출시한 냉동 밀키트 브랜드 ‘듬뿍담은’ 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총 87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듬뿍담은 밀키트’은 가정에서 즐기기 좋은 메뉴를 선정해 고객이 원하는 주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 푸짐함을 강조한 냉동 밀키트 제품이다"라며 "또, 주재료 함량은 높이고 파우치로 포장 형태를 변경해 제품 부피를 줄여 냉동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췄다"라고 전했다.
또 "‘듬뿍담은 밀키트’는 시원한 국물에 아낌없는 토핑을 더한 국탕류 3종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해 즐기는 냉동 밀키트 7종으로 구성됐다"라며 "특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멸치 육수와 쫄깃한 맛이 일품인 ▲듬뿍담은 칼제비 고춧가루로 얼큰한 감칠맛을 더한 ▲듬뿍담은 얼큰칼제비 2종은 이번 브랜드위크에서 3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스테이크, 떡볶이 등 조리 편의성이 뛰어난 프레시지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서울특별시, ‘핑크퐁 서울 공원 대탐험’ 개최 10일 만에 방문객 4만명 돌파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와 손잡고 개최한 ‘핑크퐁과 함께하는 서울의 공원 대탐험(이하 핑크퐁 서울 공원 대탐험)’ 행사 방문객이 4만명을 넘어서며 서울시민들의 나들이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고 20일 밝혔다.
‘핑크퐁 서울 공원 대탐험’은 가을철을 맞아 더핑크퐁컴퍼니의 캐릭터 IP(지적재산권)를 서울시 대표 공원 5곳(보라매공원, 북서울꿈의숲, 서울창포원, 서울숲, 영등포공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엔데믹 전환 이후 늘어난 야외활동 수요와 초대형 핑크퐁 조형물이라는 이색적인 볼거리에 힘입어, 지난 5일 보라매공원을 시작으로, 북서울꿈의숲을 순회하며 개최 10일 만에 방문객 4만명을 기록했다.
◆봄베이 사파이어 ‘봄베이 브램블(Bombay Bramble) 온 더 테이블’ 브랜드 필름 공개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가 런칭한 인퓨전 진, 봄베이 브램블에서 ‘봄베이 브램블 온 더 테이블(BOMBAY BRAMBLE on the Table)’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와 함께한 이번 영상은 풀 내음과 가을 향기가 가득한 숲에서 펼쳐지는 야외 가든 파티를 컨셉으로, 모델 김진경과 실제 친분을 가진 동료 모델들이 함께 등장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함께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테이블 위에 봄베이 브램블이 올려지는 순간, 함께하는 즐거움이 더욱 무르익는 것을 캠페인 영상에 담고자 하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