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트레져랩스, ‘히어로덕’ NFT 2차 민팅 연이은 완판 행진
트레져랩스는 이더리움 기반 글로벌 NFT 프로젝트 ‘히어로덕’이 지난 19일에 진행한 2차 민팅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0일 밝혔다.
‘히어로덕’ NFT는 화이트리스트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한 프리세일 단계에서 지난 1차에 이은 2차에 전량 모두 매진돼 퍼블릭 세일 단계 전 민팅이 조기 종료됐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지난 1차 민팅에서 최소가 0.5이더리움(ETH)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준비된 물량 1천 개를 모두 완판시켰으나, 보다 많은 대중에게 ‘히어로덕’ NFT를 널리 알리기 위해 1차 민팅분을 포함한 전체 물량을 프리민트(free mint)로 전환해 높은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히어로덕’의 연이은 민팅 성공에는 우수한 아트 작품과 유수의 글로벌 NFT 프로젝트와의 활발한 콜라보 활동이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했으며, 또한 프리민트 전략으로 NFT 투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춘 점과 글로벌 NFT 유저들의 이목을 끈 차별화된 로드맵도 한몫했다"라고 말했다.
‘히어로덕’ 프로젝트 관계자는 “1차 및 2차에 연이은 완판 달성을 통해 ‘NFTism’의 선구자로서 아트 NFT의 저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시장의 우호적인 분위기에 힘입어 3차 민팅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2022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대상 수상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는 자사의 대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IQOS)’가 ‘2022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 아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함으로써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이 평균 약 95% 감소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출시와 함께 흡연을 지속하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한 비연소 대체 제품의 보급 및 확산을 견인하며 공중 보건 개선에 기여해왔다. 아이코스 출시 이후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은 성장을 거듭하였으며,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2017년 2.2%에 불과했던 아이코스 등의 궐련형 전자담배 비중은 올해 상반기 기준 14.5%로 커졌다.
◆SAMG, 유튜브 채널 글로벌 구독자 수 4천만 명 돌파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총 구독자 수가 4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구독자 3천만 명을 달성한지 약 10개월 만이다.
글로벌 히트 키즈 IP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등을 보유한 SAMG는 현재 국내외 타깃의 유튜브(Youtube) 채널을 운영 중이다. 이달 19일 기준 전체 채널의 누적 조회 수는 230억 회, 누적 시청 시간은 약 15억 시간을 넘어섰다.
SAMG 유튜브에는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슈퍼다이노’, ‘룰루팝’ 등 자사 인기 IP를 활용한 △테마영상 △완구 소개 영상 △상황극 △율동 동요와 △색칠놀이 △숫자놀이 등 교육 콘텐츠가 수록돼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트레져랩스는 이더리움 기반 글로벌 NFT 프로젝트 ‘히어로덕’이 지난 19일에 진행한 2차 민팅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0일 밝혔다.
‘히어로덕’ NFT는 화이트리스트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한 프리세일 단계에서 지난 1차에 이은 2차에 전량 모두 매진돼 퍼블릭 세일 단계 전 민팅이 조기 종료됐다.
트레져랩스 관계자는 "지난 1차 민팅에서 최소가 0.5이더리움(ETH)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준비된 물량 1천 개를 모두 완판시켰으나, 보다 많은 대중에게 ‘히어로덕’ NFT를 널리 알리기 위해 1차 민팅분을 포함한 전체 물량을 프리민트(free mint)로 전환해 높은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히어로덕’의 연이은 민팅 성공에는 우수한 아트 작품과 유수의 글로벌 NFT 프로젝트와의 활발한 콜라보 활동이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했으며, 또한 프리민트 전략으로 NFT 투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춘 점과 글로벌 NFT 유저들의 이목을 끈 차별화된 로드맵도 한몫했다"라고 말했다.
‘히어로덕’ 프로젝트 관계자는 “1차 및 2차에 연이은 완판 달성을 통해 ‘NFTism’의 선구자로서 아트 NFT의 저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시장의 우호적인 분위기에 힘입어 3차 민팅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2022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대상 수상
한국필립모리스(대표 백영재)는 자사의 대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IQOS)’가 ‘2022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17년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 아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함으로써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이 평균 약 95% 감소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출시와 함께 흡연을 지속하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한 비연소 대체 제품의 보급 및 확산을 견인하며 공중 보건 개선에 기여해왔다. 아이코스 출시 이후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은 성장을 거듭하였으며,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2017년 2.2%에 불과했던 아이코스 등의 궐련형 전자담배 비중은 올해 상반기 기준 14.5%로 커졌다.
◆SAMG, 유튜브 채널 글로벌 구독자 수 4천만 명 돌파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총 구독자 수가 4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구독자 3천만 명을 달성한지 약 10개월 만이다.
글로벌 히트 키즈 IP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등을 보유한 SAMG는 현재 국내외 타깃의 유튜브(Youtube) 채널을 운영 중이다. 이달 19일 기준 전체 채널의 누적 조회 수는 230억 회, 누적 시청 시간은 약 15억 시간을 넘어섰다.
SAMG 유튜브에는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슈퍼다이노’, ‘룰루팝’ 등 자사 인기 IP를 활용한 △테마영상 △완구 소개 영상 △상황극 △율동 동요와 △색칠놀이 △숫자놀이 등 교육 콘텐츠가 수록돼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