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제일사랑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70만원 전액 정관읍 기부

2022-10-20 15:41:02

(사진제공=부산 기장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 기장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김종천)는 정관읍에 위치한 제일사랑어린이집(원장 전미경)이 20일 정관읍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7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제일사랑어린이집은 지난 15일 ‘제일사랑마켓(바자회)’을 열어 학부모와 원생들이 사용하지 않는 의류, 도서, 잡화, 신발, 장난감 등 다양한 물품을 교환하는 아나바다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학부모들이 직접 만든 악세사리 등을 아동들이 고사리손으로 직접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정관읍에 기부했다.
기부된 수익금은 정관읍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정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미경 원장은 “이번 바자회는 아이들에게 자원의 소중함과 일상 속 이웃사랑 실천을 전파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아이들의 정성이 정관읍 취약계층 지원에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천 정관읍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적극 참여해 주신 제일사랑어린이집 원생과 학부모, 교직원 일동에게 감사드린다”며 “의미 있는 성금이 정관읍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업비로 잘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