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우철문 부산경찰청장,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엔드 바이올런스’캠페인 동참

2022-10-19 09:08:21

(사진제공=부산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경찰청(청장 우철문)은 18일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ENDviolence(엔드 바이올런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ENDviolence 캠페인은 아동・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유니세프가 전세계에서 펼치고 있는 인식개선 캠페인으로, 지난 7월 1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시작돼 오는 11월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장준용 부산 동래구청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은 “아이들이 폭력 없는 세상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의 관심과 지지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부산경찰은 아동학대 예방과 재발 방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우 청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한영표 부산가정법원장, 안감찬 부산은행장을 추천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