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블루 페이트코어 선택 확률업 外

2022-10-14 21:54:24

[IT이슈]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블루 페이트코어 선택 확률업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블루 페이트코어 선택 확률업

라인게임즈는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블루 등급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블루 페이트코어’는 획득 시 국가 또는 역할군에 따라 해당 소속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신의 목소리-카야’를 비롯해 ‘비탄의 날갯짓-벤텐’, ‘브룬의 귀공녀-서아’ 등 총 13개의 블루 페이트코어 중 선택한 1개에 대한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7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총 220회에 걸쳐 고급 무료 영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 동안 총 15일 접속 시 최대 ‘900제스(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10장’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5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전략판’, 2개월 간에 걸친 오프라인 프로모션 대장정 마무리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2개월 동안 마련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의 대장정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9월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는 총 24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가운데 ‘삼국지 전략판’ 운영진과 직접 대면하여 소통하는 장인 제1회 오프라인 포럼 ‘삼전 에이스 전략가 동문회’가 진행됐다.

실제 ‘삼국지 전략판’ 이용자이자 전문 MC ‘안수민’이 사회를 맡고, 역시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인기 BJ ‘홍지은’이 리셉션을 담당한 행사로 게임 내에서 이름을 떨친 에이스 동맹과 이용자를 초청한 자리였다.

◆모비어스앤밸류체인, 15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성공

세종공업(033530)이 최대주주로 있는 물류 자동화 솔루션 기업 모비어스앤밸류체인(대표이사 이계주, 백준호)이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세종공업은 지난 2019년 신성장사업 확보를 목적으로 모비어스앤밸류체인에 투자한 후 최대주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번 모비어스앤밸류체인 투자는 한국투자파트너스, 하나증권 PE와 에버베스트 파트너스가 뭉친 컨소시엄이 주도했다. 이 외 글로벌 전략컨설팅사를 포함한 복수의 투자자가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최종 시리즈 A 투자금액 규모는 200억원까지 예상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