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영골퍼 위한 ‘FW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外

2022-10-14 21:11:40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영골퍼 위한 ‘FW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클리, 영골퍼 위한 ‘FW 골프웨어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아웃도어 스포츠의 계절을 맞아 2022 FW 시즌 골프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오클리 관계자는 "이번 오클리 골프 컬렉션은 선선한 날씨에 야외 라운딩을 나서는 젊은 골퍼들을 위해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한층 향상시켰다"라며 "또한, 2030 골퍼들의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오클리의 뛰어난 기술력과 접목해 후드티, 경량 아우터, 바지 등 필드와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대표 제품인 오클리 에브리웨어 후드티는 기존 골프 웨어와 차별화된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라며 "운동과 일상의 경계를 크게 두지 않는 젊은 골퍼들을 위해 골프 웨어로는 잘 볼 수 없던 후드티를 과감하게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왼쪽 가슴과 등 부분에 오클리 골프 로고로 포인트를 줘 스포티한 느낌을 강화했으며, 색상은 그린과 블루로 만나볼 수 있다.

오클리 관계자는 "이와 함께 일교차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경량 아우터와 베스트도 출시했다"라며 "오클리 이클립스 RC 퀼티드 자켓과 베스트는 무게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단독으로 또는 다른 제품과 레이어드해 변덕스러운 환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기온별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고도의 발수제를 사용해 물기와 습기에 강하고,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또한, 100% 재생 폴리에스테르로 제작해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에코다운 88gr 단열재와 헴 신치 시스템을 통해 보온성도 높였다.

이 밖에도 오클리는 골프 장갑, 스컬 볼 케이스 등 골프 퍼포먼스를 보조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함께 출시했다.

◆아이더 ‘에어본 다운 시리즈’ TVCF 공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모델 ‘박보검’, ‘장원영’과 함께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본 다운 시리즈’의 TV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가벼움을 떠올리게 하는 풍선과 뛰어난 보온성을 연상하게 하는 태양을 등장시켜 ‘에어본 다운 자켓’만의 뛰어난 경량성과 보온성의 특장점을 담았다.

박보검과 장원영은 눈이 내리는 날씨에도 추위 걱정없이 자유롭고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통해 ‘가벼움’, ‘편안함’, ‘따뜻함’을 표현해 냈다.

◆대한온천학회, 8대 회장에 대전대 안택원 교수 선출

대한온천학회는 제8대 회장에 안택원 대전대학교 한의과대학 체질의학과 교수를 선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온천학회는 2022 대한민국 온천대축제가 열린 강원 고성에서 이날 개최한 정기총회를 통해 안 교수를 임기 2년의 8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