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GS25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 매출 1위 등극 外

2022-10-13 22:53:53

[생활경제 이슈] GS25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 매출 1위 등극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GS25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 매출 1위 등극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이 지난달 GS25 빵 매출 1위에 등극했다.

GS25 관계자는 "고객 입맛의 변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진화해 온 GS리테일의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이 공전의 히트작인 포켓몬빵, 메이플스토리빵의 아성을 무너뜨렸다"라고 전했다.

GS25의 분석에 따르면, 지난달 9월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의 총 판매량은 150만개를 상회하며 지난 8월에 4종으로 늘어난 이후 2개월 연속 150만개를 넘는 기염을 토했다. GS25는 현재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딸기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총 4종을 판매하고 있다.

GS25 관계자는 "가장 잘 팔린 상품 상위 10개 상품 중 브레디크 생크림빵 4종 모두 1,2,5,7위에 위치할 만큼 압도적인 팔림새를 보이고 있다"라며 "지난 2년 간 생산에 사용된 생크림양도 약 350톤에 이를 만큼 풍성한 생크림 사용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생크림 사용량은 이전 보다 대폭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최대 40%까지 중량을 UP한 리뉴얼 상품이 새로 출시됐기 때문이다"라며 "지난 6일 우선 출시한 NEW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종은 전체 중량을 30~40% UP해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중량이 커진 만큼 생크림 사용량도 약 50%로 늘렸다. NEW 브레디크 딸기우유생크림빵은 오는 13일에 출시된다.

GS25 관계자는 "새로 리뉴얼된 3종의 반응은 폭발적"이라며 "출시일인 6일에서 11일까지 6일간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출시 전 같은 일수에 대비해 약 31%나 신장했다. 기존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고 중량을 늘려 가성비를 키운 결과가 긍정적"이라고 전했다.

◆리틀그라운드, 국내 및 해외 신규 브랜드 FW 신상 출시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국내 및 해외 신규 브랜드 FW 신상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는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리틀그라운드 내 브랜드 별 다양한 신상품과 함께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리틀그라운드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자체 제작 상품 리틀그라운드 PL(Private Label)로 ‘RDS 리버시블 다운점퍼’를 선보인다.

◆증평군, 인구정책 관련 설문조사

13일 군에 따르면 지난달 14∼30일 지역 내 다자녀 가정을 대상으로 인구정책 관련 설문조사를 하고 군민 간담회를 했다.

그 결과 다자녀 사업에 대한 기준 완화와 돌봄 인프라 확충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컸다.

또 지난달 26일에는 한국교통대 증평캠퍼스 축제장을 찾아 설문조사를 진행, 청년 취업과 관련한 정책을 강화해 달라는 의견을 청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