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BBQ, 국군의 날 74주년 맞아 육군 특수전사령부 위문 방문 外

2022-10-12 22:34:22

[생활경제 이슈] BBQ, 국군의 날 74주년 맞아 육군 특수전사령부 위문 방문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BQ, 국군의 날 74주년 맞아 육군 특수전사령부 위문 방문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1일 국군의 날 74주년을 맞아 윤홍근 회장, 윤경주 (주)제너시스 대표이사 부회장, 정승욱 제너시스BBQ 대표이사 사장 등 20여명의 임직원들이 이천에 소재한 치킨대학 인근 육군 특수전사령부를 위문 방문했다.

BBQ 관계자는 "이날 제너시스BBQ 그룹 임직원들은 소영민 육군특수전사령관 외 부대장병들을 직접 만나 국가 경제산업의 발전에 힘쓰는 대한민국 육군과 특수전사령부의 철통같은 국토수호 노력에 감사를 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설날, 국군의 날 등에 제품을 기증해온 제너시스BBQ그룹은 이날 특수전사령부에게 위문성금 2천만원과 약 천만원 상당의 BBQ 상품권을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또 "임직원들은 특수전사령부에 대한 홍보영상, 무기 등을 소개받고 특수전사령부 부대원들이 펼치는 대테러 진압훈련, 고공강화 훈련 모습도 참관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 2004년부터 이천시에 소재한 치킨대학 인근의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아동복지 시설 등 각종 복지시설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직접 찾아가는 봉사활동과 제품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에 ESG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COS, ‘서울의 가을’ 캠페인 론칭

COS(이하 ‘코스’)가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 ‘서울의 가을’ 캠페인을 론칭한다.

코스는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 목정욱과 다시 한번 협업하여 아름다운 도시, 서울을 배경으로 전 세계 패션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민, 박태민, 최소라, 신현지와 배윤영을 모델로 한 캠페인을 촬영했다.

캠페인에는 장인 정신과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여성과 남성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들이 강조되었다.

◆경기도, 안성 '죽산관광단지' 계획 승인

경기 안성시는 동부권 관광 자원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죽산관광단지 조성 사업이 경기도로부터 관광단지 지정 및 조성계획 승인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안성 죽산관광단지 조성 사업은 민간 사업자가 3천890억원을 투입해 죽산면 당목리 135만㎡에 숙박시설과 대중골프장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