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커뮤니티 비트맨, 10주년 맞이 리브랜딩 및 총 2억 원 상당 에어드롭 이벤트 개최
블록체인 커뮤니티 비트맨이 개설 10주년을 맞이하여 ‘종합 투자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테마로 한 새로운 로고를 12일 공개하며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에 돌입한다.
비트맨 관계자는 "올 4분기를 리브랜딩 캠페인 시즌으로 정하고 BI(Brand Identity) 교체는 물론 메뉴, 활동 등급, 콘텐츠 및 운영 정책 등 서비스 전반의 개선 및 변경을 진행한다"라며 "또 실시간 소통 강화를 위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 개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 서비스에 새롭게 적용되는 신규 로고는 기존의 사다리꼴 박스 형태를 탈피, 날개를 펼친 형태의 심볼과 타이포그래피가 혼합된 형태로 변경되었다"라며 "이번 로고 변경을 기점으로 비트맨의 서비스 확대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이다"라고 밝혔다.
또 커뮤니티의 접근성을 높이고 회원의 자율적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복잡했던 가입 및 ‘등업’ 절차를 간소화한다. 기존에는 가입인사, 등급 상향 신청, 일정 수 이상의 게시물 등록 등 여러 과정이 필요했던 반면,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댓글을 게시하는 형태로 단순화한다.
비트맨은 리브랜딩을 기념하여 총 2억 원 상당 규모의 디지털 자산 에어드롭 이벤트 시리즈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 및 프로젝트와 폭넓은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 중이기도 하다.
◆캐논코리아, 업계 최초 사무용•가정용 복합기 KCSI 2개 부문 1위 석권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사무용복합기(프린터) 및 가정용복합기(프린터) 2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했다.
올해로 31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다.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국필립모리스, 전세계 판매 1위 50주년 기념 ‘말보로 레드팩’ 리뉴얼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회사의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블록체인 커뮤니티 비트맨이 개설 10주년을 맞이하여 ‘종합 투자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테마로 한 새로운 로고를 12일 공개하며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에 돌입한다.
비트맨 관계자는 "올 4분기를 리브랜딩 캠페인 시즌으로 정하고 BI(Brand Identity) 교체는 물론 메뉴, 활동 등급, 콘텐츠 및 운영 정책 등 서비스 전반의 개선 및 변경을 진행한다"라며 "또 실시간 소통 강화를 위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 개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 서비스에 새롭게 적용되는 신규 로고는 기존의 사다리꼴 박스 형태를 탈피, 날개를 펼친 형태의 심볼과 타이포그래피가 혼합된 형태로 변경되었다"라며 "이번 로고 변경을 기점으로 비트맨의 서비스 확대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취지이다"라고 밝혔다.
또 커뮤니티의 접근성을 높이고 회원의 자율적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복잡했던 가입 및 ‘등업’ 절차를 간소화한다. 기존에는 가입인사, 등급 상향 신청, 일정 수 이상의 게시물 등록 등 여러 과정이 필요했던 반면,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댓글을 게시하는 형태로 단순화한다.
비트맨은 리브랜딩을 기념하여 총 2억 원 상당 규모의 디지털 자산 에어드롭 이벤트 시리즈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 및 프로젝트와 폭넓은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 중이기도 하다.
◆캐논코리아, 업계 최초 사무용•가정용 복합기 KCSI 2개 부문 1위 석권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사무용복합기(프린터) 및 가정용복합기(프린터) 2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석권했다.
올해로 31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다.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국필립모리스, 전세계 판매 1위 50주년 기념 ‘말보로 레드팩’ 리뉴얼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회사의 대표 브랜드 말보로가 올해 글로벌 판매 1위 50주년을 맞았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이를 기념해 ‘말보로 레드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약 1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말보로 팩의 디자인은 지금까지 4번 변경됐다. 50년간 전세계 1위를 기념해 이번에 팩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한 것이 다섯번째 변신이다. 새로운 말보로 레드 팩은 앞면에 말보로 브랜드를 엠보싱으로 표기했고, 레드 색상이 한층 선명하고 밝아졌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말보로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온 브랜드”라며 “50년간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의 탄탄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IT이슈] 블록체인 커뮤니티 비트맨, 10주년 맞이 리브랜딩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101218165300376204ead079111420111917.jpg&nmt=12)
![[IT이슈] 블록체인 커뮤니티 비트맨, 10주년 맞이 리브랜딩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2101218171006795204ead079111420111917.jpg&nmt=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