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오뚜기 ‘맥앤치즈볼’ 출시 外

2022-10-11 19:21:29

[생활경제 이슈] 오뚜기 ‘맥앤치즈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뚜기 ‘맥앤치즈볼’ 출시

㈜오뚜기가 진한 체다치즈의 풍미를 담은 ‘맥앤치즈볼’을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신제품 ‘맥앤치즈볼’은 진한 체다치즈와 쫄깃한 마카로니, 직접 만든 맥앤치즈 소스가 어우러져 정통 맥앤치즈의 맛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치즈볼 반죽에도 체다치즈를 넣어 더욱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더했으며, 할라피뇨와 하바네로칠리 핫소스를 첨가해 매콤한 뒷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180℃에서 약 8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꾸덕한 맥앤치즈볼이 완성된다"라고 밝혔다.

㈜오뚜기는 자사몰인 ‘오뚜기몰’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공개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5일 14시부터 와디즈에서 사전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엄브로(UMBRO),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엄브로(UMBRO)와 강혁(KANGHYUK) 두 브랜드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DIAMOND MARS FC’를 선보인다.

강혁은 최강혁, 손상락 두 디자이너가 함께 만든 브랜드로, 새로운 소재 · 유니크한 아이디어 ·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대표 특징으로 한다. 이와 같은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와 전시, 협업 활동을 진행 중에 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울산 동구, 관광 브랜드 개발

울산시 동구는 관광 브랜드를 '두근두근 동구'로 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구는 이날 구청에서 브랜드 개발 최종보고회를 열고, 이처럼 알렸다.

관광 캐릭터로는 '고미', '도리', '마리'를 개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