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골든블루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GS25 주류특화 매장 입점 外

2022-10-07 18:07:56

[생활경제 이슈] 골든블루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GS25 주류특화 매장 입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든블루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GS25 주류특화 매장 입점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의 국내 출시 5주년을 맞아 GS25 주류특화 매장에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Kavalan Distillery Select)’ 제품을 입점시켜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카발란’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로 지난 2017년부터 ㈜골든블루에서 국내 독점 수입, 유통을 시작해 올해로 출시 5주년을 맞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국내에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등 총 12종(내수 및 면세 포함)이 판매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2019년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Kavalan Distillery Select)’는 카발란 특유의 열대 과일 아로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피니쉬가 부드럽고 밸런스가 완벽해 온더록스(On the rocks)나 스트레이트로 마시기에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의 판매를 시작한 GS25 주류특화 매장은 보다 다양한 주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일반 편의점보다 크고 전문화된 별도의 주류섹션 매대를 설치한 매장으로, ㈜골든블루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입점 배경을 위스키나 와인 등 고급 주류 중심으로의 홈술 트렌드 변화라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주류 전문 매장이나 면세점 등에서 구매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의 판매 채널을 편의점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삼일제약, 안질환 연구소 ‘삼일 아이케어 혁신센터(SEIC)’ 개소

삼일제약(대표이사 허승범, 000520)은 서울 가톨릭대 성모병원 옴니버스파크에서 ‘삼일 아이케어 혁신센터(SEIC)’ 개소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SEIC’ 은 ‘Samil Eyecare Innovation Center’의 줄임말로 ‘눈 건강 및 안과질환 혁신형 의약품 연구개발 센터’를 뜻한다. 삼일제약은 SEIC를 주축으로 안과질환 치료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강화하고, 제품력을 차별화해 명실상부한 ‘안과 명가’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전략이다.

◆보령시 치매안심센터, 거동 불편자 셔틀버스 운행

충남 보령시 치매안심센터는 교통 취약지역 거주자와 거동 불편자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7일 밝혔다.
셔틀버스는 치매안심센터를 출발해 흥화아파트∼문화의 전당∼명천 주공 아파트∼동대 휴먼시아 아파트∼죽정동 유성 아파트를 경유해 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를 운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