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엔씨소프트, 2022년 공개채용 실시...'포스트 장학금' 등 복지 앞세워 인재 유치

2022-10-02 20:17:36

엔씨소프트 지하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 전경.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 지하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 전경. 사진=엔씨소프트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지난 30일부터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엔씨(NC)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포스트 장학금' 제도와 의료 및 건강 지원, 여가 및 생활 지원 등 복지제도를 앞세워 인재 유치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엔씨(NC)에 따르면 2017년부터 운영 중인 ‘포스트 장학금(Post Scholarship)은 사회 초년생인 신입 사원들의 학자금 대출 상환을 지원해주는 제도다.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되며 학부 등록금 및 석사 등록금의 대출도 상환이 지원된다.
엔씨(NC) 사내에 자리잡은 엔씨유니버시티(NC University)에선 매년 200여 개의 수업이 온/오프라인으로 개설되며 전공에 해당하는 게임 기획, 개발, 아트 등 기술 관련 수업 외에도 사내외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하는 교양수업에 해당하는 ‘엔씨 컬쳐 클래스’도 진행된다.

사내에 마련된 메디컬 센터에는 회사 소속의 전문의가 상주하며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치료, 내과 소아과, 피부과 등 각종 질환의 진단과 치료를 제공한다.

‘메디컬플랜’은 엔씨(NC)가 보장하는 직원 본인과 가족의 각종 의료비를 지원하는 보험 제도다. 입원 치료비, 통원 치료비, 치과보철 등이 지원 대상이다. 최대 250명이 이용할 수 있는 엔씨(NC)직원 전용 체력단련 공간인 ‘피트니스 센터’도 지원된다.

엔씨(NC)는 직원들의 여가 생활 지원과 상호 커뮤니케이션 증대를 통한 조직 및 기업문화 활성화를 위해 사내 동호회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축구, 농구 등 스포츠와 게임, 와인, 사진, DIY, 꽃꽂이 등 다양한 동호회가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사내에는 ▲업무 참고자료 외에도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보유해 휴식 공간으로 사용되는 ‘라이브러리’ ▲여러 종류의 음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사내 카페’ ▲여성 직원들을 위한 ‘여성 휴게실’ 등도 지원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