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단신]크린랲, 신임 전기수 대표이사 취임

2022-09-30 21:42:33

신임 전기수 대표이사 취임. (사진=크린랲)
신임 전기수 대표이사 취임. (사진=크린랲)
[로이슈 김영삼 기자] 크린랲은 신임 대표이사에 전기수씨(일본명 요시다케키슈, 42)를 선임하고, 지난 8월말에 공식 취임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임 전기수 대표이사는 크린랲 창업주인 故 전병수 전 회장의 차남으로 이번에 새 대표이사에 부임하면서 전문경영인 체제에서 다시 오너 경영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1983년 설립된 크린랲은 故 전병수 회장이 직접 경영을 맡아 오다가 잠시 전문 경영인 체제로 운영했으며, 최근 정체된 성장을 극복하고 성장동력을 이끌기 위해 다시 오너 경영체제로 복귀했다.
신임 전기수 대표는 “선친인 故 전병수 회장이 경제 성장에 조금이라도 이바지하겠다는 각오로 크린랲을 설립, 경영하여 왔으며 선친의 뜻을 이어받고자 이번에 대표이사에 오르게 됐다“며 “내년에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그간 다져온 사업 영역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보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모색, 책임 경영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