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쿠팡 소속 사격 국가대표 인터뷰 공개 外

2022-09-30 21:12:02

[생활경제 이슈] 쿠팡 소속 사격 국가대표 인터뷰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 소속 사격 국가대표 인터뷰 공개
쿠팡 뉴스룸은 데플림픽 사격 국가대표 이승화 선수와 민지윤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두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각각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해 한국의 종합성적에 기여했다.

쿠팡 관계자는 "데플림픽은 청각장애를 가진 선수들을 위한 올림픽으로 국제올림픽 위원회(IOC)가 선정한 도시에서 4년마다 개최된다"라며 "국내에서는 메달리스트에게 올림픽과 동일한 연금 혜택을 준다. 올해 5월 브라질에서 열린 대회에선 한국은 종합순위 5위 성적을 거뒀다"고 전했다.

이어 "이승화, 민지윤 선수 모두 지금은 쿠팡의 지원을 받으며 훈련하고 있지만, 과거엔 좋은 실력을 갖고도 선수 생활을 유지하기 어려웠다"라며 "수백만 원에 달하는 권총은 물론 시합에 참가하기 위해 드는 교통비, 식비, 숙소비 등이 부담이었기 때문이다. 평소에 훈련을 위한 사격장 사용, 총탄 등의 비용도 만만치 않아 않기에 어떤 날은 총은 쏘지 않고 자세를 잡는 훈련만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승화 선수는 “사격은 멘탈 스포츠이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야 집중할 수 있다”며 “쿠팡의 지원으로 훈련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데플림픽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민지윤 선수는 “쿠팡의 지원으로 사격을 그만두지 않고 계속할 수 있었다”며 “쿠팡 생활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쿠팡은 두 선수의 메달 획득을 축하하며 포상금과 상패를 마련했다. 이승화 선수에겐 포상금 300만원, 민지윤 선수에겐 포상금 200만원을 전달하며 두 선수의 다음 대회 선전도 기원했다.

◆롯데관광개발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이 브런치 출시

롯데관광개발은 30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카이 브런치를 10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최고층 파노라믹뷰를 즐길 수 있어 전망만으로도 색다른 브런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하늘 위에서 맛보는 글로벌 스타셰프의 스카이 브런치로 다른 곳에선 경험해보지 못했던 드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알로소, 첫 전시회 ‘Inspired Lazybones’ 진행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성수동에 위치한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첫 팝업 전시회 ‘Inspired Lazybones’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전시회 ‘Inspired Lazybones’는 소파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알로소의 브랜드 슬로건 ‘Above all’의 의미를 담았으며, 알로소가 제안하는 ‘소파 위 떳떳한 게으름’을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