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NS홈쇼핑, 2톤 낙과 사과 나눔 행사 진행 外

2022-09-30 17:34:13

[생활경제 이슈] NS홈쇼핑, 2톤 낙과 사과 나눔 행사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홈쇼핑, 2톤 낙과 사과 나눔 행사 진행

NS홈쇼핑이 29일 판교 본사에서 2톤분량의 낙과 사과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NS홈쇼핑이 마련한 ‘낙과 사과 나눔 행사’는 2018년 이후 두번째 행사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임직원 및 판교일대 직장인들은 함께 낙과를 나누며 피해입은 우리 농가의 빠른 재해복구를 응원했다"라며 "준비된 2톤가량의 낙과는 시작전부터 긴 대기줄이 늘어서며 42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현장 중계되었으며,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의 판매도 함께 이뤄져 우리 농가를 응원하는데 힘을 보탰다.

◆탑텐(TOPTEN10), 론칭 10주년 기념 ‘러브온에어’ 이벤트 진행

신성통상(대표 염태순)SPA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 키즈(TOPTEN10 KIDS)가 고객들과 함께하는 ‘러브 온에어(LOVE ONAir)’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러브 온에어(LOVE ONAir)’는 탑텐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되었으며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등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대상에 보내는 따뜻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온에어 패키지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온에어는 탑텐 겨울시즌을 대표하는 기능성 발열내의로 천연보습의 모달 코튼 소재에 감촉과 보습효과가 뛰어나 알레르기, 아토피 등에 민감한 성인과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 할 수 있다.

◆GCDS,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첫 단독매장 오픈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GCDS’가 현대 백화점 무역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GCDS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줄리아노 칼차와 CEO인 지오다노 칼차가 2015년에 런칭한 이탈리아 브랜드다. 디렉터인 줄리아노의 무한한 상상력과 대담하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눈에 띄는 그래픽과 인상적인 슬로건을 활용하여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스트리트 브랜드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