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CJ푸드빌 빕스,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서 슈바인학센 선보인다 外

2022-09-28 15:13:57

[생활경제 이슈] CJ푸드빌 빕스,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서 슈바인학센 선보인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 빕스,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서 슈바인학센 선보인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오는 30일부터 사흘간 경상남도 남해군 독일마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0회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에 참가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남해군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한 독일마을 맥주축제는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모태로 독일문화를 체험하고 정통 독일맥주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는 축제다"라며 "빕스는 남해군과의 상생 협약을 토대로 이번 축제에 참가해 남해군 특산물 및 지역사회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탠다"고 전했다.

이어 "독일마을 주민들이 판매하는 맥주 부스에 ‘슈바인학센’과 ‘콤비네이션 피자’를 페어링 메뉴로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선보인다"라며 "슈바인학센은 남해의 대표 특산물인 남해마늘을 사용해 만든 ‘갈릭 그레이비 소스’와 함께 제공된다"고 밝혔다.

또 "‘갈릭 그레이비 소스’는 빕스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 소스로 토마토, 비프육수 등으로 맛을 내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는 그레이비 소스에 알싸한 남해마늘을 더했다"라며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슈바인학센을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빕스는 방문객들의 시식평을 반영해 갈릭 그레이비 소스를 포함한 슈바인학센 간편식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고액후원자 모임 ‘필란트로피클럽’ 300호에 이선영 아나운서 위촉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KBS 이선영 아나운서를 고액후원자 모임 ‘필란트로피클럽’의 300호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필란트로피클럽은 1억 원 이상 기부 또는 약정한 기아대책 후원자 리딩그룹으로 현재 홍보대사인 배우 김혜은과 가수 윤도현 등이 함께 하고 있다.

◆선미, 이자벨마랑과 함께한 보헤미한 무드 공항 패션 선보여

27일, 가수 선미가 이자벨마랑의 2023 S/S 파리 패션 위크 참석 및 패션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로 출국했다.

이날 선미는 모두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의 2022 F/W 시즌 제품들을 착용하여 그녀만의 트렌디함과 시크함을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