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182360, 이하 ‘큐브엔터’)가 애니모카브랜즈(이하 ‘애니모카’)와 설립한 합작법인 애니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애니큐브’)에서 2차 PFP NFT을 진행한다.
애니큐브는 지난 4월 1차 무료 민팅에 230만명이 몰리는 등 이미 강력한 화력을 한차례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민팅에서는 PFP NFT 애니베어를 시장에 내놓는다. 애니베어는 곰의 형상을 한 PFP NFT로 한국의 단군신화에서 일부 영감을 얻어 탄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향후 펼쳐질 에니큐브 유니버스 세계관에서 중심 역할을 할 첫 캐릭터가 될 예정이다.
애니베어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의 그룹별 특성을 부각시킨 PFP 배경과 에셋이 적용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애니베어가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 PFP 배경 등으로 레어리티가 적용될 계획이다.
공급량은 총 5000개이며 민팅은 ▲슈퍼맨 얼라우리스트 ▲로고 콜렉션 홀더 얼라우리스트 ▲얼라우리스트 ▲퍼블릭 민팅 등 총 4가지 방법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를 참조하면 된다.
애니큐브 관계자는 "애니베어 프로젝트는 일반적인 NFT/PFP 프로젝트와는 차별화된 방향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며 "궁극적인 목표는 NFT 홀더들에게 애니큐브 커뮤니티에 대한 멤버십을 제공하고, 애니큐브 소통 창구를 활발히 활용해 K-Pop 팬덤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애니베어는 저희의 이러한 목적을 향한 첫 걸음이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애니큐브는 지난 4월 1차 무료 민팅에 230만명이 몰리는 등 이미 강력한 화력을 한차례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민팅에서는 PFP NFT 애니베어를 시장에 내놓는다. 애니베어는 곰의 형상을 한 PFP NFT로 한국의 단군신화에서 일부 영감을 얻어 탄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향후 펼쳐질 에니큐브 유니버스 세계관에서 중심 역할을 할 첫 캐릭터가 될 예정이다.
애니베어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의 그룹별 특성을 부각시킨 PFP 배경과 에셋이 적용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애니베어가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 PFP 배경 등으로 레어리티가 적용될 계획이다.
공급량은 총 5000개이며 민팅은 ▲슈퍼맨 얼라우리스트 ▲로고 콜렉션 홀더 얼라우리스트 ▲얼라우리스트 ▲퍼블릭 민팅 등 총 4가지 방법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를 참조하면 된다.
애니큐브 관계자는 "애니베어 프로젝트는 일반적인 NFT/PFP 프로젝트와는 차별화된 방향으로 진행 될 예정"이라며 "궁극적인 목표는 NFT 홀더들에게 애니큐브 커뮤니티에 대한 멤버십을 제공하고, 애니큐브 소통 창구를 활발히 활용해 K-Pop 팬덤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애니베어는 저희의 이러한 목적을 향한 첫 걸음이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