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일일하우, 전국 현대백화점 입점 外

2022-09-27 14:22:51

[생활경제 이슈] 일일하우, 전국 현대백화점 입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일하우, 전국 현대백화점 입점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 자사 대표 제품인 ‘식물성 프로틴밀’과 ‘오트리치’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및 오트리치는 오는 10월 4일부터 전국 현대백화점 16개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11월 3일까지 한 달간 각 제품을 20% 할인가로 제공하는 입점 기념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공식 입점에 앞서 ‘식음료(F&B) 성지’로 불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라며 "10월 1일까지 운영하는 일일하우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몸’을 선호하는 헬시 트렌드 여파로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일일하우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편리성과 높은 단백질 함량, 그리고 식물성 제품으로 지속가능성까지 갖춘 ‘식물성 프로틴밀’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 제품은 올해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하고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80만 팩을 돌파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일일하우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편의점, 대형마트, 홈쇼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이번 백화점 입점으로 판매 채널의 폭을 더욱 넓혀 ‘웰니스 푸드(wellness food)’ 시장에서의 기반을 탄탄히 다진다는 입장이다"고 말했다.
◆한국인삼협회, ‘인삼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

(사)한국인삼협회는 지난 9월 26일 서울시 서초구 aT센터에서 고려인삼의 세계화를 위한 ‘인삼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추진위원회’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2020년 인삼이 농경분야 최초로 국가무형문화재로 지정됨에 따라 국내 등재에 이어 우리의 인삼문화를 세계인에게 널리 알리고자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를 목표로 이달 초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앞서 진행되었다.

◆와디즈 스토어 ‘1주년’ 맞아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는 펀딩에 성공한 제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스토어’ 서비스가 오픈 1주년을 맞았다고 27일 밝혔다.

‘와디즈 스토어’는 와디즈의 대표 서비스인 ‘펀딩’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얻은 제품만 입점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다. 펀딩 이후 판로 개척이 필요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론칭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