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샌드박스네트워크 메타버스 스튜디오’ 론칭 外

2022-09-23 09:34:05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샌드박스네트워크 메타버스 스튜디오’ 론칭

샌드박스네트워크가 기업 대상(B2B) 메타버스(Metaverse) 솔루션을 공식 론칭하며 웹3(Web 3) 영역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화한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부터 크리에이터를 통한 홍보까지 아우르는 국내 최초 기업 대상(B2B) 메타버스 원스톱(One-stop) 서비스 ‘샌드박스네트워크 메타버스 스튜디오’(이하 메타버스 스튜디오)를 23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메타버스 스튜디오는 메타버스 공간 제작과 운영, 브랜딩까지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B2B 원스톱 솔루션이다"이라며 "마인크래프트(Minecraft)나 더샌드박스(The Sanxbox), 잽(ZEP), 로블록스(Roblox), 제페토(Zepeto) 등 다양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기업이 희망하는 가상 공간을 제작하고, 메타버스 공간 등을 배경으로 하는 브랜디드 3D 애니메이션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기획, 제작, 납품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메타버스 공간에서의 이벤트를 브랜드 채널을 통해 라이브(Live) 송출하고 편집본을 제공하며, 서비스 운영을 위한 서버 호스팅을 제공하는 등 개발과 마케팅, 기술 지원을 아우르는 모든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솔루션에 포함했다.

◆인스턴트 브랜드, 네이버 스토어 공식 오픈과 함께 신제품 2종 런칭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네이버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신제품 ‘인스턴트 전기 더치 오븐 (Instant Electric Dutch Oven)’, ‘인스턴트팟 싱글리드 콤보 (Instant Duo Crisp Single lid)’를 런칭한다.

인스턴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인스턴트 전기 더치 오븐’은 사용이 까다로운 기존 더치 오븐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스토브에서는 불가능한 빠른 예열과 정확한 온도 및 시간 조절로 완벽한 요리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유비소프트,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의 신규 트랙 공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 예정인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의 신작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의 신규 트랙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은 BTS의 Dynamite, ITZY의 Wannabe, Imagine Dragons의 Radioactive, Lady Gaga ft. Beyoncé의 Telephone 등 총 5곡이다. 특히 저스트 댄스 시리즈 최초로 K-POP의 새시대를 개척한 BTS의 대표 곡인 Dynamite가 포함되었으며,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ITZY의 Wannabe가 함께 수록됐다. 또한 기 공개된 Justin Bieber의 Stay를 한국 댄서 크루 ‘라치카’ 버전의 로컬 트랙으로 구현하는 등 그 어느때보다 한국 팬들에게 특별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