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메가박스, ‘스와이프 벽돌깨기’ 담은 ‘게임존’ 신설 外

2022-09-21 15:58:43

[IT이슈] 메가박스, ‘스와이프 벽돌깨기’ 담은 ‘게임존’ 신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가박스, ‘스와이프 벽돌깨기’ 담은 ‘게임존’ 신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데이터 전문기업 TDI(티디아이)와 협업해 메가박스 앱 내에서 ‘스와이프 벽돌깨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을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오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2030 세대의 이목을 끌고 있는 인기 게임을 앱 안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스와이프 벽돌깨기’는 이미 자체 서비스를 통해 누적 다운로드 수 3천만, 월간 활성 사용자 130만 명을 달성한 검증된 게임으로 메가박스 앱에서도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동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앱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퀵메뉴에서 게임/리워드 아이콘을 탭하면 ‘게임존’에 입장할 수 있다. 해당 공간에서 닉네임을 설정한 뒤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공을 던져 벽돌을 파괴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 순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동점자의 경우에는 해당 점수에 먼저 도달한 유저가 상위 랭킹에 위치하게 된다. 메가박스는 매월 1~100등의 유저에게 일반 무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관람권은 익월 10일 전 이용자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슈퍼셀, ‘클래시 오브 클랜: 2022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 뷰잉 파티 개최

슈퍼셀은 오는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클래시 오브 클랜: 2022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콬 뷰잉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뷰잉 파티는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리는 ‘클래시 오브 클랜: 2022 월드 챔피언십 파이널’의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경기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시청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유저 참여・소통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미래차 보안 기업 시옷, 세계 최대 獨 IAA 하노버 상용차 모터쇼 2022 참가

미래차 보안 전문기업 시옷(박현주 대표)이 9월 20일부터 25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IAA 독일 국제 상용차 모터쇼(IAA TRANSPORTATION 2022)’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IAA 상용차 모터쇼는 독일 자동차공업협회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상용차 및 특장차 전문 박람회다. 이번 모터쇼는 코로나19로 인해 4년만에 개최되는 만큼 전시분야를 상용차에서 운송산업 전반으로 확장, 전세계 2,200개의 차량 메이저 제조사들이 참가해 세계 기술의 흐름을 파악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