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푸드빌 뚜레쥬르, ‘21 · 28일’ SKT ‘티 데이(T Day)’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T Day는 9월 21일, 28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진행한다"라며 "SKT T 멤버십 일반 고객은 할인·적립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행사 당일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우주패스 찬스 고객은 할인 전 구매 금액 2만 원 내에서 1000원당 400원 할인 또는 적립되며, 2만 원 초과 시 최대 혜택 금액은 8000원이다.
T Day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형, 적립형 구분 없이 총 1회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 당 상시 혜택과 T Day 혜택 중 1개만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티케이,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전시에서 뷰티 플랫폼 ‘클립’ 큰 호응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가 지난 14일과 15일 뉴욕에서 열린 메이크업 인 뉴욕(Make-up in New York)에 참가해 방문자들로부터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 ‘클립(CTK CLIP)’에 대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클립’은 씨티케이의 뷰티 턴키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으로 200개가 넘는 씨티케이 파트너사들의 원료, 포뮬라, 패키지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덕분에 각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제품 기획이 빠르고 쉽게 가능해, 작년 3월 론칭 이후 이미 5천개가 넘는 가입사를 확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뷰티 업계로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젠지 이스포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글로벌 파트너십 연장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다년간 연장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지난 2020년 국내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인연을 맺은 두 글로벌 브랜드는 이번 계약 연장을 발판 삼아 게임 및 이스포츠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융합한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T Day는 9월 21일, 28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진행한다"라며 "SKT T 멤버십 일반 고객은 할인·적립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행사 당일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우주패스 찬스 고객은 할인 전 구매 금액 2만 원 내에서 1000원당 400원 할인 또는 적립되며, 2만 원 초과 시 최대 혜택 금액은 8000원이다.
T Day 혜택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형, 적립형 구분 없이 총 1회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 당 상시 혜택과 T Day 혜택 중 1개만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티케이,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전시에서 뷰티 플랫폼 ‘클립’ 큰 호응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가 지난 14일과 15일 뉴욕에서 열린 메이크업 인 뉴욕(Make-up in New York)에 참가해 방문자들로부터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 ‘클립(CTK CLIP)’에 대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클립’은 씨티케이의 뷰티 턴키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으로 200개가 넘는 씨티케이 파트너사들의 원료, 포뮬라, 패키지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덕분에 각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제품 기획이 빠르고 쉽게 가능해, 작년 3월 론칭 이후 이미 5천개가 넘는 가입사를 확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뷰티 업계로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젠지 이스포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글로벌 파트너십 연장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다년간 연장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지난 2020년 국내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인연을 맺은 두 글로벌 브랜드는 이번 계약 연장을 발판 삼아 게임 및 이스포츠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융합한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