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챔피온, ‘디스이즈네버댓'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발매 外

2022-09-19 14:29:51

[유통이슈] 챔피온, ‘디스이즈네버댓'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발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챔피온, ‘디스이즈네버댓'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발매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협업한 컬렉션을 오는 9월 22일 국내 출시한다.

2010년 설립된 디스이즈네버댓은 스포츠와 스트리트를 콘셉트로 하는 서울 기반의 브랜드로, 1990년대 스트리트 무드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풀어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챔피온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브랜드 헤리티지 공법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와 디스이즈네버댓 특유의 여유 있고 트렌디한 핏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이라며 "협업 콘셉트로는 ‘트랙팀(TRACK TEAM)’을 선정하고, 과거 대학교 운동부 학생들이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겨 입던 스웨트셋업 유니폼에서 착안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1970년대 블루택 모델의 리버스 위브 후디, 맨투맨, 조거 팬츠에 협업 테마인 ‘트랙팀’ 그래픽을 활용하고 모든 제품의 뒷면 밑단에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로고를 배치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담았다"고 밝혔다.

또 "이번 협업 컬렉션은 견고하고 터프한 감성의 후디, 맨투맨, 조거팬츠부터 감각적인 코치 재킷까지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카키 등 일상 속 자주 활용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됐다"라며 "남녀공용으로 출시되며, 22일부터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의 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등 온라인 플랫폼과 챔피온과 디스이즈네버댓의 전국 공식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고 말했다.

챔피온은 디스이즈네버댓과의 협업을 기념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해당 컬렉션 구매 고객 선착순을 대상으로 콜라보레이션 메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콜라보레이션 테마인 ‘트랙팀’ 로고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인바디, ‘체수분측정기 BWA 활용한 비만 치료’ 웨비나 개최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각자대표 차기철, 이라미)가 오는 21일 오후 1시 체수분측정기 BWA(Body Water Analyzer)를 활용한 비만치료 정보 공유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진료실에서 비만 환자에게 인바디 구석구석 설명하기 ▲인바디를 이용한 비만치료 ▲ 진료 세팅과 실제 작용을 담은 환자 증례 등의 주제로 구성됐다. 김진욱 교수는 환자의 BWA2.0 결과지 예시를 통해 비만클리닉은 물론, 만성피로클리닉, 영양클리닉 등 다양한 클리닉 및 분과에서 각각 참고할 수 있는 항목을 소개한다. 또한, 인바디 결과에 따른 비만 유형 분류 및 비만 치료 전 치료 목표 설정, 환자 맞춤 처방, 아르기닌을 이용한 비만 수액 및 투약 시 주의사항 등을 안내한다.

◆솔리드옴므, '더현대 서울' 신규 스토어 오픈

글로벌 컨템포러리 남성복 솔리드옴므가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 현대 서울'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솔리드옴므 신규 매장은 트래디셔널, 내셔널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한 3층 '어바웃 패션' 공간에서 만나볼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