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기획전’에서 명작 영화 재개봉 外

2022-09-15 13:43:12

[IT이슈]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기획전’에서 명작 영화 재개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기획전’에서 명작 영화 재개봉

메가박스가 극강의 영화 몰입 경험이 가능한 돌비 시네마에서 ‘돌비 시네마 기획전’을 진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국내 특별관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돌비 시네마는 3S(SCREEN, SOUND, SEAT)에 집중한 기술 특화관으로 몰입감 높은 공간 음향을 전달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매우 생생한 컬러와 미묘한 디테일까지 구현해 내는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통해 모든 영화에 감정적인 임팩트를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SEE the unseen, HEAR the unheard’라는 슬로건 아래 돌비 시네마에서만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을 모은 ‘돌비 시네마 기획전’을 지난 14일부터 시작했다"라며 "돌비 시네마에서 다시 보고 싶은 인생 영화, 팬데믹으로 관람하지 못한 작품, 추억의 애니메이션 작품 등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명작 콜렉션’과 ‘일본 애니메이션 콜렉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 "‘돌비 시네마 기획전’의 재상영 영화는 지난 8월 ‘돌비 시네마에서 보고 싶은 영화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됐으며 투표에는 약 1만 명이 참석했다"라며 "해당 이벤트에서 투표수 2위를 차지한 '1917'이 첫 번째 영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명작 콜렉션’으로는 아카데미 시상식 3관왕에 빛나는 '1917'이 14일 재개봉했으며, 28일에는 뮤직 로맨스 영화 '라라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애니메이션 콜렉션’으로는 추억의 만화 '은하철도999-극장판'과 '기동전사 건담 쿠쿠루스 도안의 섬'을 10월 5일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돌비 시네마에서는 9월 21일 '아바타 리마스터링', 9월 28일 '인생은 아름다워', 10월 5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을 차례대로 상영할 예정이다.

◆ 내스타일, 콘텐츠 창작 플랫폼 콜레리 선보여

㈜내스타일이 인공지능(AI) 기반 1인 창작자를 위한 콘텐츠 창작 플랫폼 콜레리를 선보인다.

콘텐츠 대부분은 1인 작자들로 인해서 만들어지고 있기에, 그들을 위한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확산시키고자 본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다.

㈜내스타일은 고려대와 카이스트 연구실이 주축이 되어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기술 전문인력으로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콘텐츠 분야 사업화에 집중하고 있다.

◆ 최정운,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으로 브라운관 데뷔
신예 최정운이 드라마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한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연출 유현기/극본 오가규/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은 법으로 쌓은 철옹선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룬 작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