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볼샐러드 시즌2’ 선보여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탄단지 볼샐러드’를 추가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SPC삼립 관계자는 "‘탄단지 볼샐러드’는 최근 건강 식단 트렌드에 발맞춰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토핑의 밸런스를 적절히 조합한 제품으로, 올해 3월 출시해 8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00만개를 돌파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번 선보인 제품은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단백질 함량을 15% 이상(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설계했다"고 전했다.
이어 "에그샐러드와 고구마, 메추리알 등을 담은 ‘고구마에그치즈’, 닭가슴살에 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려 감칠맛이 특징인 ‘닭가슴살바베큐’, 불향을 입힌 소불고기와 곡물밥을 더해 든든한 ‘참깨소불고기’ 등 3종이다"라고 말했다.
◆써모스X블랙야크, 아웃도어족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써모스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등산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지리산 대작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등산을 즐기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써모스와 블랙야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종주 프로그램 챌린지로서 9월 14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스탠드오일, 22년 가을 컬렉션 ‘컴포트 클래식’ 선보여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대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한 2022년 가을 컬렉션 ‘컴포트 클래식(Comfort Classic)’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스탠드오일의 미니멀한 무드에 클래식함을 가미해 오래도록 함께 할 편안한 제품을 선보인다. 일상 속 각자의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스탠드오일의 제품을 통해 자신만의 멋을 표현해 나가길 바라는 취지를 ‘컴포트 클래식’ 컬렉션에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탄단지 볼샐러드’를 추가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SPC삼립 관계자는 "‘탄단지 볼샐러드’는 최근 건강 식단 트렌드에 발맞춰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토핑의 밸런스를 적절히 조합한 제품으로, 올해 3월 출시해 8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00만개를 돌파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번 선보인 제품은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단백질 함량을 15% 이상(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설계했다"고 전했다.
이어 "에그샐러드와 고구마, 메추리알 등을 담은 ‘고구마에그치즈’, 닭가슴살에 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려 감칠맛이 특징인 ‘닭가슴살바베큐’, 불향을 입힌 소불고기와 곡물밥을 더해 든든한 ‘참깨소불고기’ 등 3종이다"라고 말했다.
◆써모스X블랙야크, 아웃도어족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써모스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 등산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을 위한 ‘지리산 대작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등산을 즐기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써모스와 블랙야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종주 프로그램 챌린지로서 9월 14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스탠드오일, 22년 가을 컬렉션 ‘컴포트 클래식’ 선보여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대학생과 직장인을 겨냥한 2022년 가을 컬렉션 ‘컴포트 클래식(Comfort Classic)’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스탠드오일의 미니멀한 무드에 클래식함을 가미해 오래도록 함께 할 편안한 제품을 선보인다. 일상 속 각자의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스탠드오일의 제품을 통해 자신만의 멋을 표현해 나가길 바라는 취지를 ‘컴포트 클래식’ 컬렉션에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