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자랜드 ‘캐리어 컴팩트 S’ 판매 개시
전자랜드가 전국 매장에서 에어솔루션 전문 기업 캐리어에어컨의 가정용 시스템(천장형) 에어컨 ‘컴팩트 S(COMPACT S)’를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컴팩트 S’는 도시바 캐리어사의 상업용 시장에서 구축된 SMMS 시스템 에어컨 제품의 라인업을 가정용으로 확대한 제품"이라며 "2021년 5월 출시 이후 자사 유통망 외에 유통 판매 채널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는 사업장에서 주로 사용하던 시스템 에어컨을 소비자들이 점점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하기 시작함에 따라 ‘컴팩트 S’의 판매를 시작했다"라며 "‘컴팩트 S’는 캐리어의 기술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사이즈와 기능 등은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한 제품이다"이라고 설명했다.
또 "실외기는 설치에 편리한 작은 사이즈에 도시바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고효율 DC 트윈 로터리 압축기’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았으며, 단배관 시스템으로 실내기와 실외기간의 장거리 배관 설계가 가능하다"라며 "실내기는 정밀한 온도 조절 기능 ‘인버터 제어’와 리모컨 분실 및 고장 등에 대응하는 ‘응급 버튼’ 기능도 탑재했다"고 밝혔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문몰 앱은?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문몰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모든 세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전문몰 앱은 에이블리로 지난 한 달 동안 638만 명이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 뒤는 오늘의 집 453만 명, 지그재그 381만 명, 무신사 356만 명, 마켓컬리 323만 명, 올리브영 300만 명, 브랜디 170만 명, 아이디어스 155만 명 순이었다.
◆ 세일즈포스, 지속 성장 위해 ‘워크데이 재무관리’ 솔루션 선택
캘리포니아 주 플레전튼, 플로리다 주 올랜도, 2022년 09월 13일 일 -- 기업용 인사 및 재무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리더인 워크데이는 78,000여 직원과 수십만 글로벌 기업 고객을 확보한 세계적 CRM 리더인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지속적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워크데이 도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기존에 쓰고 있던 워크데이 HCM, 워크데이 채용, 워크데이 시간 관리와 미국 및 캐나다에서 사용 중인 워크데이 급여(Workday Payroll) 솔루션에 워크데이 재무관리(Workday Financial Management), 워크데이 어카운팅 센터(Workday Accounting Center),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Workday Adaptive Planning),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Workday Prism Analytics)를 추가로 채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전자랜드가 전국 매장에서 에어솔루션 전문 기업 캐리어에어컨의 가정용 시스템(천장형) 에어컨 ‘컴팩트 S(COMPACT S)’를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컴팩트 S’는 도시바 캐리어사의 상업용 시장에서 구축된 SMMS 시스템 에어컨 제품의 라인업을 가정용으로 확대한 제품"이라며 "2021년 5월 출시 이후 자사 유통망 외에 유통 판매 채널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는 사업장에서 주로 사용하던 시스템 에어컨을 소비자들이 점점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하기 시작함에 따라 ‘컴팩트 S’의 판매를 시작했다"라며 "‘컴팩트 S’는 캐리어의 기술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사이즈와 기능 등은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한 제품이다"이라고 설명했다.
또 "실외기는 설치에 편리한 작은 사이즈에 도시바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고효율 DC 트윈 로터리 압축기’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았으며, 단배관 시스템으로 실내기와 실외기간의 장거리 배관 설계가 가능하다"라며 "실내기는 정밀한 온도 조절 기능 ‘인버터 제어’와 리모컨 분실 및 고장 등에 대응하는 ‘응급 버튼’ 기능도 탑재했다"고 밝혔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문몰 앱은?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문몰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모든 세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전문몰 앱은 에이블리로 지난 한 달 동안 638만 명이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 뒤는 오늘의 집 453만 명, 지그재그 381만 명, 무신사 356만 명, 마켓컬리 323만 명, 올리브영 300만 명, 브랜디 170만 명, 아이디어스 155만 명 순이었다.
◆ 세일즈포스, 지속 성장 위해 ‘워크데이 재무관리’ 솔루션 선택
캘리포니아 주 플레전튼, 플로리다 주 올랜도, 2022년 09월 13일 일 -- 기업용 인사 및 재무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리더인 워크데이는 78,000여 직원과 수십만 글로벌 기업 고객을 확보한 세계적 CRM 리더인 세일즈포스(Salesforce)가 지속적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워크데이 도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기존에 쓰고 있던 워크데이 HCM, 워크데이 채용, 워크데이 시간 관리와 미국 및 캐나다에서 사용 중인 워크데이 급여(Workday Payroll) 솔루션에 워크데이 재무관리(Workday Financial Management), 워크데이 어카운팅 센터(Workday Accounting Center),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Workday Adaptive Planning), 워크데이 프리즘 애널리틱스(Workday Prism Analytics)를 추가로 채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