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사회이슈] bhc그룹, 특별재난지역 전 가맹점에 긴급 지원 外

2022-09-08 16:31:57

[사회이슈] bhc그룹, 특별재난지역 전 가맹점에 긴급 지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hc그룹, 특별재난지역 전 가맹점에 긴급 지원

bhc그룹은 8일 제주특별자치도(이하 제주)를 포함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포항시, 경주시에 위치한 전 가맹점에게 원부자재를 특별 지원한다고 밝혔다.

bhc그룹 관계자는 "이번 특별 지원은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어 고통을 겪고 있는 가맹점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전격 결정했다"라며 "이를 위해 자체 물류를 통해 신속하게 공급하는 것은 물론 모든 비용은 본사에서 부담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긴급 지원을 받는 매장은 제주도를 포함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포항시와 경주시 내 모든 가맹점이다.

◆홍정민 국회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총 15억 원 확보

더불어민주당 홍정민의원(경기 고양병)은 8일,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으로 마두역 광장 리모델링 사업10억원과 횡단보도 바닥신호등 설치 사업 5억원을 확보하며 총 15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보된 특별조정교부금은 지역 현안 사업인 ▲마두역 광장 리모델링 사업 10억원과 ▲횡단보도 바닥신호등 설치 5억원이다.

◆사랑의열매, 동해안 산불피해에 성금 112억 원 3차 지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지난 3월 동해안 산불로 거주지와 생업 터전을 잃은 주민들에게 112억 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과 8월 이후 실시되는 3차 지원이다.

사랑의열매는 경북 울진 및 강원 지역 주택과 농임축산물 등 피해를 입은 주민들과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에 112억 원을 8일 일괄 지급한다. 특히 3차 지원은 생업에 직결되는 농기계 및 농업시설 피해까지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