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추석 이벤트 ‘보름달에 소원을!’ 진행 外

2022-09-08 11:27:22

[IT이슈]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추석 이벤트 ‘보름달에 소원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추석 이벤트 ‘보름달에 소원을!’ 진행

라인게임즈는 8일, 신작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먼저, 오는 21일까지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총 7일간 출석한 이용자는 최대 600만 두카트(인게임 재화), 500 블루젬을 비롯해 ‘B급 공용 도면’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라며 "최대 1000만 두카트, 500블루젬, 각종 인기 아이템과 ‘달맞이 의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가 동일한 기간동안 오픈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동안 이용자들은 동양에서 온 ‘김만덕’과 함께 다양한 조합 의뢰를 완수하면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라며 "‘복주머니’는 전용 상점에서 ‘달맞이 의상’을 비롯해 두카트, 블루젬, 선박 도면 등 다양한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추석 한정 교역품인 ‘송편’이 추가됐으며, 주요 대도시인 ‘리스보아’, ‘세비야’, ‘코스탄티니예’, ‘런던’, ‘암스테르담’이 한가위 테마로 한껏 장식돼 게임 안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나리아바이오, 최고 경영자 자사주 매입

카나리아바이오는 최고 경영자인 나한익 대표이사가 자사주 52,000주를 장내 매입하였다고 7일 밝혔다. 총 매입 금액은 10억 원이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향후 오레고보맙 글로벌 임상3상에 대한 자신감과 주가관리 의지를 보이기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카나리아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상장폐지’, ‘배임’, ‘횡령’ 등의 터무니 없는 가짜뉴스에 시달리며 주가가 급락하여 펀더맨탈에 비해 저평가 구간이라고 판단 했기 때문에 자사주 매입에 나선 것” 이라며 “앞으로 당사의 주주가치를 훼손하는 가짜뉴스를 유포하는 경우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펨토바이오메드, ‘셀샷’(CellShot) - 바이오 소재부품장비 연구 국책 과제로 선정

펨토바이오메드(327610, 대표 이상현)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2년 소재부품기술개발사업’의 바이오 소재부품장비 분야 신규 연구개발과제에 선정돼 관련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국책 과제로 선정된 연구는 ‘항암면역세포치료제 제작을 위한 세포내 mRNA 전달 원천기술 및 장비 개발’로 mRNA를 기반으로 한 CAR-NK 제작 등 항암면역세포치료제 제작 공정 및 장비를 개발하는 과제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