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삼양사 어바웃미 ‘메이플 세라’ 출시 外

2022-09-07 15:25:08

[유통이슈] 삼양사 어바웃미 ‘메이플 세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사 어바웃미 ‘메이플 세라’ 출시

삼양그룹의 삼양사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메이플 세라’ 라인을 선보이고 비건 제품인 핸드 버터 1종, 립 버터 2종을 8일 출시한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메이플 세라 라인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설탕단풍(메이플)추출물과 버터 3종(시어버터, 쿠푸아수씨버터, 야자씨버터)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거칠고 메마른 손과 입술에 깊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라며 "버터 성분 3종은 피부 보습 및 유연성 향상,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메이플 세라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인 여성 33명을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핸드 버터 1종, 립 버터 2종 총 3종이다"라며 "핸드 버터는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버터 텍스처로, 버터 성분 특유의 우수한 보습력은 유지하면서 끈적거리는 사용감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인공 향료가 아닌, 천연 향이 첨가돼 은은하고 싱그러운 향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립 버터는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돼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라며 "색상은 투명한 무색의 ‘가을하늘’(1호)과 단풍잎처럼 톤 다운된 레드 색상의 ‘돌담길단풍’(2호)로 구성됐다. 2호 돌담길단풍 색상은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생기 있는 입술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8일부터 어바웃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4일부터는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스토어에 한해 9월 30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판타지오, 감사의견 ‘적정’의 감사보고서 제출

판타지오(회장 남궁견)는 올해 6월 말 결산 기준 감사의견 ‘적정’의 감사보고서를 제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회사는 별도기준 지난 2020년, 2021년 영업손실을 기록했으나 결산기 변경 후 올해 반기 별도기준 영업이익 15억원, 연결기준 12억원을 기록했다. 이번 감사보고서 제출로 오는 8일부터 관리종목을 탈피한다.

남궁견 회장은 지난해 2월 판타지오를 인수했다. 2020년 연결기준 영업손실인 판타지오를 인수 후 2021년 연결기준 영업이익 18억원을 기록했다. 결산기를 변경한 2022년 6개월 실적만으로도 연결기준 영업이익도 12억 5000만원을 기록하는 등 남궁견 회장이 인수한 이후 2년 연속 성장세를 달성했다.

◆ 샐바시온, 코로나 예방제 英 의료기기 인증획득해 제품 출시

샐바시온(총괄사장 김원희)은 자사에서 개발해 판매중인 코빅실 스프레이가 영국의 의약건강제품 감독청 (MHRA)로부터 제품허가인 의료기기 인증(UKCA)을 획득해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의료기기 인증(UKCA)은 영국이 EU를 탈퇴한 후 시행하고 있는 영국자체 의료기기 승인제도로 유럽 CE에 해당된다. 따라서 현재 진행중인 코빅실 스프레이의 유럽 CE도 조기승인이 날 것으로 현지에서 평가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