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남양유업,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 전개 外

2022-09-07 09:46:51

[유통이슈] 남양유업,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 전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 전개

남양유업이 대표 제품인 맛있는우유GT 고소한저지방 900ml 제품의 측면에 ‘가족돌봄청년 조사’를 알리는 디자인과 QR코드를 삽입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족돌봄청년(영 케어러)은 △장애 △정신·신체 질병 △약물 등 문제를 가진 가족을 돌보는 청소년, 청년을 의미한다"라며 "청소년·청년기에 시작된 돌봄의 부담은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까지 이어지고 이는 생애 전반에 중첩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족돌봄청년의 정신적,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다"고 전했다.

이어 "남양유업은 지원받을 수 있는 급여·서비스가 있음에도 정보가 부족하여 신청하지 못하는 가족돌봄청년을위해 보건복지부와 손을 맞잡았다"라며 "대표 제품인 ‘맛있는우유GT 고소한저지방 900ml’ 우유팩 옆면에 가족돌봄청년 조사를 알리는 디자인과 QR코드를 삽입하여 많은 가족돌봄청년들이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품 생산과 출고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디자인은 지난 5월 남양유업에서 진행한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공모전에 참여한 부산 영도구 국민정책디자인단의 홍보 포스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올리브인터내셔널 밀크터치, 취약계층에 9,2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취약계층을 위한 9천2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올리브인터내셔널 밀크터치는 최근 신제품 론칭과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밀크터치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후원하는 스킨케어 제품은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 여성청소년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런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달콤한 가을, 오후를 여유롭게 즐기기 위한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Sweet Autumn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곶감, 유자, 밤 등 가을 제철 과일을 주제로 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싱글(1인) 또는 스위트(2인)로 즐길 수 있으며 살구 마카롱, 얼그레이 에클레어, 쑥 인절미 마들렌, 흑임자 오페라 케이크, 유자 & 밤 사브레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달달함을 더해 줄 아이스 홍시, 곶감 & 사과잼 카나페, 헤이즐넛 초코 밀푀유 그리고 치즈 & 밤 무스 샌드위치 등이 함께 준비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