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메이블린 뉴욕,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진행 外

2022-09-06 19:51:02

[유통이슈] 메이블린 뉴욕,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메이블린 뉴욕,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진행
로레알코리아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주관하는 자살예방을 위한 오프라인 걷기대회다"라며 "메이블린 뉴욕은 자사에서 전개중인 ‘브레이브 투게더 (Brave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브레이브 투게더는 우울증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메이블린 뉴욕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약 7,0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메이블린 뉴욕은 로레알코리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참가비를 지원하는 등 참여를 독려했으며, 100여 명의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및 그의 가족이 캠페인에 동참해 ‘브레이브 투게더’의 우울증 인식 개선 취지에 힘을 더했다.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의 메인 프로그램 ‘밤길걷기 LiveWALK’는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6.5km를 걷는 선셋 프로그램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 모여 36.1km를 함께 걷는 오버나잇 프로그램 두 가지로 진행됐다. 6.5km는 대한민국 청소년 10만 명당 자살률을, 36.1km는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자 수를 각각 의미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는 지난 2일 개최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올해의 칫솔살균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의 주관으로, 매년 소비자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국내 소비자 약 46만 명이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설문투표를 통해 참여했다.

◆케어링, 30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예비 유니콘 등극
시니어 테크 기업 케어링(대표이사 김태성)이 시리즈A에서 300억원 이상의 투자유치에 성공하며 예비유니콘(기업가치 1000억원 이상 스타트업)에 등극했다. 보건복지부가 선정한 예비 사회적 기업 중 최초로 예비 유니콘에 등극한 사례라 관심이 쏠린다.

이번 라운드에는 ▲LB인베스트먼트 ▲SV인베스트먼트 ▲DSC인베스트먼트 ▲코리아오메가투자금융 ▲KB인베스트먼트 ▲아주IB투자 ▲NH벤처투자 ▲교보증권 ▲아크임팩트 ▲현대투자파트너스 ▲퀀텀벤처스 ▲HGI ▲JB인베스트먼트 ▲메인스트리트인베스트먼트 ▲베이스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앞서 케어링은 2021년에 50억원 규모의 Pre-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