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한국솔가, ‘솔라이프 온라인 면세점’ 프로모션 진행 外

2022-09-06 14:24:12

[유통이슈] 한국솔가, ‘솔라이프 온라인 면세점’ 프로모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솔가, ‘솔라이프 온라인 면세점’ 프로모션 진행

한국솔가가 내달 2일까지 ‘솔라이프 온라인 면세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솔가 관계자느 ㄴ"여행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온라인 면세점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가 제안하는 헬시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솔라이프’에서 진행된다"라며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국솔가의 베스트셀러 인 ▲솔가 셀레늄, ▲솔가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 종자유, ▲솔가 B콤플렉스 100, ▲솔가 마그네슘 위드 비타민B6 등 4종과 소버스 제품 2종이다"고 전했다.

이어 "11일까지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솔라이프 7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라며 "쿠폰은 한국솔가 및 한국솔가의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를 비롯해 북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 바운티`까지 솔라이프몰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솔라이프 신규 가입 즉시 적립금 5천원, 10%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의 5%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솔라이프 앱을 다운로드하면 적립금 5천원을 추가 증정한다.

◆亞문화전당,‘전문인 직군탐색 과정’운영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음향설계사(사운드디자이너)와 기록물관리전문가(아키비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직군탐색’ 과정을 마련했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이강현)이 하반기‘ACC 전문인 직군탐색과정’을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ACC 문화교육동에서 운영한다.

‘ACC 전문인 직군탐색과정’은 문화예술 현장 전문가를 희망하는 예비전문가들에게 기초지식과 현장 실무 내용을 알려주는 초급 교육이다.

◆그리티 위뜨, 2022 FW 캠페인 ‘Travel to Wellness’ 시작

그리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Travel to Wellness : 웰니스, 위뜨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2022년 가을∙겨울(FW) 캠페인을 시작한다. 위뜨는 이번 캠페인에 ‘위뜨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통해 웰니스(wellness)한 라이프를 함께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얼마 전 위뜨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대한 연장선으로 행사장 내 위뜨 스폰서 존 컨셉인 ‘일상에서 힘들었던 나를 내려놓고 내 안의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메시지와 이어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