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김정문알로에, 소비자 서포터즈 ‘알로하’ 3기 발대식 개최 外

2022-09-06 09:40:33

[유통이슈] 김정문알로에, 소비자 서포터즈 ‘알로하’ 3기 발대식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김정문알로에, 소비자 서포터즈 ‘알로하’ 3기 발대식 개최

김정문알로에가 2일(금), 소비자 서포터즈 ‘알로하’ 3기 발대식을 진행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고 6일(화)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최종 선발된 ‘알로하’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에 김정문알로에 신제품 체험 후기를 공유하고, 소비자 시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라며 "또한 서포터즈 활동 중 ‘알로하’가 제시한 의견은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반영돼 소비자와 브랜드 간 소통창구의 역할을 해낸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3기 ‘알로하’의 활동 기간은 이달부터 내년도 1월까지 총 6개월이며, ▲매월 큐어몰 적립금 20만 원 부여 ▲월별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공 ▲공식 서포터즈 위촉장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미국 명품 티 브랜드 ‘스미스 티’ 도입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명품 티(TEA) 브랜드 ‘스미스 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TWG’에 이어 ‘스미스 티’를 추가 도입해 티(TEA)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고객 선택권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추석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명절 선물을 위한 레드페이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번 특별 기획전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이번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플리스, 재킷, 팬츠 등 인기 상품을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