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CU, 고·마·움 약속문 점주 홍보단 발족 外

2022-09-06 09:16:20

[유통이슈]  CU, 고·마·움 약속문 점주 홍보단 발족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 CU, 고·마·움 약속문 점주 홍보단 발족

CU가 가맹점주로 구성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약속문(이하 고·마·움)’ 점주 홍보단을 발족하고 점주 주도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CU 관계자는 "지난 6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 ▲기분 좋은 만남 ▲일상의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한 다짐을 담은 고·마·움 약속문을 공포했다"라며 "이번 영상 콘텐츠는 가맹점주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청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점주 홍보단이 직접 나섰다.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쉬운 이해와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소개해 자연스럽게 점포 운영력 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고 설명했다.

선발된 점주 홍보단은 점포 운영 경력 1년차 새내기부터 18년차 베테랑까지 다양한 경력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시나리오 기획부터 연기, 촬영, 편집 등 콘텐츠 전반에 점주의 시각을 담아 소통에 나선다.

점주 홍보단은 이달부터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점포의 노력을 담은 콘텐츠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과 11월에는 각각 기분 좋은 만남과 일상의 휴식처가 되는 CU의 모습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브런치 투 홍콩’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홍콩식 디쉬가 포함된 주말 브런치 뷔페 ‘그라넘 브런치 투 홍콩’ 프로모션을 9월 1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구성의 브런치를 즐기며 동양과 서양의 식문화가 공존하는 미식의 도시 홍콩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함께 홍콩 스타일로 풀어낸 요리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특히 메인 메뉴로는 블랙 빈 폭립과 산초 랍스터, 중식의 대가 여경래 셰프와 협업한 ‘쿵파오 메로’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뮤즈 ITZY(있지)와 함께 ‘BRAVE TOGETHER’ 캠페인 전개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브랜드 뮤즈 ITZY와 함께 우울증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브레이브 투게더’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 집행되는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코즈 캠페인 ‘브레이브 투게더 (Brave Together)’는 우울증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메이블린 뉴욕의 사회 공헌 프로젝트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