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워홈, 푸드테크 분야 전문가 초청 사내 강연회 개최
아워홈은 2일 마곡 본사에서 푸드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사내 강연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사내 강연회에는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을 비롯해 주요 경영진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전국 지사 근무자는 온라인 동시 중계를 통해 참여했다"라며 "프로그램은 푸드테크 권위자로 꼽히는 스탠퍼드 대학교 김소형 교수의 ‘Food Innovation: Silicon Valley Perspectives, 뇌 활동 및 건강에 대한 연구’를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자유 토의 및 질의응답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이어 "특별강연 세션에는 글로벌 선진 푸드테크 동향 및 주요 사례 소개와 헬스케어를 위한 푸드 디자인 등에 대한 내용이 발표됐으며, 이어진 자유 토의 및 질의응답 시간에는 단체급식사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케어푸드 및 디지털 헬스케어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이 강연 현장과 화상 회의 시스템에서 이어졌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구 부회장의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푸드 이노베이션을 위한 자리를 지속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다음 순서는 로보틱스 오토메이션을 주제로 한 강연이 예정됐다.
한편 아워홈은 단체급식사업 및 식자재유통 등 핵심사업의 혁신을 통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기존 한식, 중식, 양식과 같이 조리법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접근했다면, 이제는 건강과 즐거운 경험 등 고객이 추구하는 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모두투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분 3년 연속 대상 수상
모두투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분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고 매년 대국민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진행한다. 경제, 산업,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2022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이다.
◆르세라핌, 셀린느(CELINE)와 함께한 화보 공개
패션 미디어 엘르는 르세라핌 5인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함께한 엘르 디 에디션(D Edition)’화보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콘셉트를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눈빛과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프렌치 시크의 정수라고 불리는 셀린느의 다양한 제품들이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결과물을 탄생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워홈은 2일 마곡 본사에서 푸드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사내 강연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사내 강연회에는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을 비롯해 주요 경영진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전국 지사 근무자는 온라인 동시 중계를 통해 참여했다"라며 "프로그램은 푸드테크 권위자로 꼽히는 스탠퍼드 대학교 김소형 교수의 ‘Food Innovation: Silicon Valley Perspectives, 뇌 활동 및 건강에 대한 연구’를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자유 토의 및 질의응답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이어 "특별강연 세션에는 글로벌 선진 푸드테크 동향 및 주요 사례 소개와 헬스케어를 위한 푸드 디자인 등에 대한 내용이 발표됐으며, 이어진 자유 토의 및 질의응답 시간에는 단체급식사업의 지속 성장을 위한 케어푸드 및 디지털 헬스케어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이 강연 현장과 화상 회의 시스템에서 이어졌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구 부회장의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푸드 이노베이션을 위한 자리를 지속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다음 순서는 로보틱스 오토메이션을 주제로 한 강연이 예정됐다.
한편 아워홈은 단체급식사업 및 식자재유통 등 핵심사업의 혁신을 통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기존 한식, 중식, 양식과 같이 조리법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접근했다면, 이제는 건강과 즐거운 경험 등 고객이 추구하는 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모두투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분 3년 연속 대상 수상
모두투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분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고 매년 대국민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를 진행한다. 경제, 산업,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2022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이다.
◆르세라핌, 셀린느(CELINE)와 함께한 화보 공개
패션 미디어 엘르는 르세라핌 5인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함께한 엘르 디 에디션(D Edition)’화보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콘셉트를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눈빛과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프렌치 시크의 정수라고 불리는 셀린느의 다양한 제품들이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는 결과물을 탄생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