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 NFT마켓 ‘TOMS NFT’ 오픈 눈앞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0일 NFT 마켓인 ‘TOMS NFT’를 오픈한다.
해당 사업은 지난해 1월 발행 이후 다수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한 ‘탐탐코인(TOMS)’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사업이다.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증명하는 가상의 토큰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NFT 제작부터 저장, 거래, 경매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진행이 가능하고 예술 작품, 게임, 메타버스 내 토지소유권, 밈(meme), 음악,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NFT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라며 "또한 입문자들을 위한 가이드가 제공되어 블록체인에 대한 지식 없이 ERC-721이나 ERC-1155 기반의 NFT를 쉽게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 유동성을 갖추었다는 게 주된 장점"이라며 "기존의 국내 NFT 마켓과 구분되는 ‘TOMS NFT’만의 특징은 자사 발행 코인인 ‘탐탐코인(TOMS)’을 포함한 각양각색의 결제 옵션이 주어진다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탐탐코인’의 실질적인 사용처를 확대하는 장이 될 TOMS NFT는 영어, 중국어로도 서비스가 제공되어 해외 소비자들까지 타깃으로 삼고 있는 만큼 그 성장 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엘르골프(ELLE GOLF), 22 FW 화보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스타일리시(Stylish) 앤 영(Young)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2 FW 시즌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의 컨셉은 ‘Silent Garden(고요한 정원)’으로 엘르골프만의 프렌치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담아냈으며, 엘르골프의 브랜드 정체성을 FW 시즌에 걸맞게 차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라인, 잔나비 최정훈 브랜드 뮤즈로 발탁
㈜신세계톰보이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맨(STUDIO TOMBOY MEN)에서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최정훈이 뮤즈로 참여한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22FW 시즌 캠페인은 ‘WE ALL TOMBOY’라는 타이틀로, 들판 위를 뛰노는 자유로운 감성의 보헤미안이 된 최정훈의 모습을 담아냈다. 최정훈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아우터와 니트, 셔츠를 포함하여 젠더리스 무드로 해석한 스타일링을 그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0일 NFT 마켓인 ‘TOMS NFT’를 오픈한다.
해당 사업은 지난해 1월 발행 이후 다수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한 ‘탐탐코인(TOMS)’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사업이다.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증명하는 가상의 토큰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NFT 제작부터 저장, 거래, 경매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진행이 가능하고 예술 작품, 게임, 메타버스 내 토지소유권, 밈(meme), 음악,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NFT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라며 "또한 입문자들을 위한 가이드가 제공되어 블록체인에 대한 지식 없이 ERC-721이나 ERC-1155 기반의 NFT를 쉽게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 유동성을 갖추었다는 게 주된 장점"이라며 "기존의 국내 NFT 마켓과 구분되는 ‘TOMS NFT’만의 특징은 자사 발행 코인인 ‘탐탐코인(TOMS)’을 포함한 각양각색의 결제 옵션이 주어진다는 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탐탐코인’의 실질적인 사용처를 확대하는 장이 될 TOMS NFT는 영어, 중국어로도 서비스가 제공되어 해외 소비자들까지 타깃으로 삼고 있는 만큼 그 성장 가능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엘르골프(ELLE GOLF), 22 FW 화보 공개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스타일리시(Stylish) 앤 영(Young)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22 FW 시즌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의 컨셉은 ‘Silent Garden(고요한 정원)’으로 엘르골프만의 프렌치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담아냈으며, 엘르골프의 브랜드 정체성을 FW 시즌에 걸맞게 차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남성 라인, 잔나비 최정훈 브랜드 뮤즈로 발탁
㈜신세계톰보이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맨(STUDIO TOMBOY MEN)에서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최정훈이 뮤즈로 참여한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22FW 시즌 캠페인은 ‘WE ALL TOMBOY’라는 타이틀로, 들판 위를 뛰노는 자유로운 감성의 보헤미안이 된 최정훈의 모습을 담아냈다. 최정훈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아우터와 니트, 셔츠를 포함하여 젠더리스 무드로 해석한 스타일링을 그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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