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맘스터치, 자사앱 리뉴얼 후 주문량 2.6배 증가 外

2022-09-05 11:08:48

[유통이슈] 맘스터치, 자사앱 리뉴얼 후 주문량 2.6배 증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맘스터치, 자사앱 리뉴얼 후 주문량 2.6배 증가

맘스터치는 작년 자사 어플리케이션(이하 자사앱) 리뉴얼 단행 후 1년 만에 앱 주문량이 260%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코로나 19에 따른 모바일 주문 기반의 포장, 배달 소비 증가 등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부터 대대적인 자사앱 리뉴얼을 통해 앱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자사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편의 및 할인 혜택을 강화하는 등 자사 앱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 6월 실시된 맘스터치 자사앱 리뉴얼은 ▲간편 결제 및 회원 가입 편의 ▲모바일 금액 상품권 스캔 주문 ▲제품 별 해시태그 기능 등 고객의 앱 사용 환경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하는 데 중점을 뒀다"라며 "이에 리뉴얼 이전 연 15만 건(20년 7월~21년 6월) 수준에 불과했던 자사앱 주문 건수는 54만 건(21년 7월~22년 6월)로 260%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자사앱에서 발생한 매출 역시 273%가량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고객의 자사앱 이용 활성화는 가맹점 입장에서도 환영하는 분위기다. 배달 관련 각종 수수료가 지속적으로 인상되는 상황에서, 별도의 중개 수수료 부담이 발생하지 않는 자사앱 주문은 가맹점주의 고정 비용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자사앱 한정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체감 가격까지 낮출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유통이슈] 맘스터치, 자사앱 리뉴얼 후 주문량 2.6배 증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미즈노골프 어패럴, 22 A/W 시즌 광고 캠페인 ‘가을에 미(美)치도록’ 공개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KLPGA 안신애 프로와 함께한2022년 가을·겨울(F/W) 시즌 광고 캠페인 ‘가을에 미(美)치도록’ 영상을 9월 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가을에 미(美)치도록’은 필드 위의 모든 조건(홀, 계절)에서 완벽한 스윙을 위한 9명의 안신애 프로를 통해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9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

광고 영상에서 안신애 프로가 착용한 여성 골프웨어는 일상과 필드를 아우르는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에 중점을 둔 데일리 퍼포먼스 웨어이다.

◆백현주,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배우 백현주가 이끌 엔터테인먼트와의 새 출발을 알렸다.

5일, 이끌 엔터테인먼트 측은 “백현주는 오랜 시간 다져온 무대 경험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 중 인물들에게 강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명배우들 중 하나다. 그동안 잔잔하면서도 묵직한 존재감으로 얼굴을 알려온 백현주의 개성 있는 연기가 더욱 알려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