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 롯데온 ‘엘스탬프’ 서비스 론칭
롯데온은 롯데 그룹 내 20개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L.stamp)’를 선보인다.
‘엘스탬프’는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1만5천여 개 롯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이용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지급하고, 적립 횟수에 따라 명품백, 시그니엘 숙박권 등 매월 2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온 관계자는 "4천만명이 넘는 엘포인트(L.Point) 회원과 계열사와 상관없이 엘스탬프에서 통합 적립이 가능하다는 편리성을 앞세워 고객의 일상을 책임지는 ‘롯데 유니버스’ 구축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라며 "고객이 유통, 식품 및 호텔 등 롯데를 방문한 뒤 습관처럼 롯데온을 열어 혜택을 확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 계속 롯데를 찾고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스탬프는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는 매월 최대 50개까지 적립 가능하며, 크게 4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롯데 계열사에서 3천원 이상 결제 후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하면 ‘구매 스탬프’를 제공하고, '엘페이(L.Pay)’로 결제 시 보너스 스탬프를 적립해준다. 깜짝 퀴즈와 돌발 과제 등을 수행하면 '미션 스탬프'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류 없는 롯데모바일상품권 이용, 친환경 인증 상품 구매, 장보기 상품 주문 시 개인 장바구니 및 보냉백 이용 등 롯데온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면 ‘에코(ECO) 스탬프를 제공한다.
적립된 스탬프 개수와 미션 수행에 따라 매월 약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를 5개 적립할 때마다 엘포인트 최대 1천점 및 롯데백화점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1회 응모권을 증정하며, 10개 단위에는 명품백과 시그니엘 숙박권이 걸려 있는 럭키드로우에도 참가할 수 있다.
◆푸마, ‘푸마X팔로모 스페인’ 컬렉션 출시
푸마(PUMA)가 스페인 디자이너 브랜드 팔로모 스페인(Palomo Spain)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팔로모 스페인은 남성 하이패션계의 차세대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알렉산드로 고메즈 팔로모(Alejandro Gómez Palomo)가 2016년 설립한 브랜드다. 92년생의 젊은 디자이너 팔로모를 필두로 럭셔리 젠더리스 브랜드를 표방하며 밝고 화려한 컬러, 꽃과 깃털 등의 요소를 남성복에 결합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알토스벤처스, 일잘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 컨퍼런스 성료
알토스벤처스가 국내 스타트업 멘토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본 행사의 기조연설은 알토스벤처스의 송경찬 파트너가 등장했다. 송경찬 파트너는 ‘유저를 직접 만나고, 다른 팀과 소통해야 한다’는 주제로 9년 간 쿠팡의 CFO로 근무했던 경험을 빌어 기업의 확장과정에서 직군별 인재가 고려해야 할 점 등을 이야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온은 롯데 그룹 내 20개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L.stamp)’를 선보인다.
‘엘스탬프’는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1만5천여 개 롯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이용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지급하고, 적립 횟수에 따라 명품백, 시그니엘 숙박권 등 매월 2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롯데온 관계자는 "4천만명이 넘는 엘포인트(L.Point) 회원과 계열사와 상관없이 엘스탬프에서 통합 적립이 가능하다는 편리성을 앞세워 고객의 일상을 책임지는 ‘롯데 유니버스’ 구축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라며 "고객이 유통, 식품 및 호텔 등 롯데를 방문한 뒤 습관처럼 롯데온을 열어 혜택을 확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 계속 롯데를 찾고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스탬프는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는 매월 최대 50개까지 적립 가능하며, 크게 4가지 방법으로 모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롯데 계열사에서 3천원 이상 결제 후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하면 ‘구매 스탬프’를 제공하고, '엘페이(L.Pay)’로 결제 시 보너스 스탬프를 적립해준다. 깜짝 퀴즈와 돌발 과제 등을 수행하면 '미션 스탬프'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류 없는 롯데모바일상품권 이용, 친환경 인증 상품 구매, 장보기 상품 주문 시 개인 장바구니 및 보냉백 이용 등 롯데온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면 ‘에코(ECO) 스탬프를 제공한다.
적립된 스탬프 개수와 미션 수행에 따라 매월 약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를 5개 적립할 때마다 엘포인트 최대 1천점 및 롯데백화점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1회 응모권을 증정하며, 10개 단위에는 명품백과 시그니엘 숙박권이 걸려 있는 럭키드로우에도 참가할 수 있다.
◆푸마, ‘푸마X팔로모 스페인’ 컬렉션 출시
푸마(PUMA)가 스페인 디자이너 브랜드 팔로모 스페인(Palomo Spain)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팔로모 스페인은 남성 하이패션계의 차세대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알렉산드로 고메즈 팔로모(Alejandro Gómez Palomo)가 2016년 설립한 브랜드다. 92년생의 젊은 디자이너 팔로모를 필두로 럭셔리 젠더리스 브랜드를 표방하며 밝고 화려한 컬러, 꽃과 깃털 등의 요소를 남성복에 결합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알토스벤처스, 일잘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 컨퍼런스 성료
알토스벤처스가 국내 스타트업 멘토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인사이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본 행사의 기조연설은 알토스벤처스의 송경찬 파트너가 등장했다. 송경찬 파트너는 ‘유저를 직접 만나고, 다른 팀과 소통해야 한다’는 주제로 9년 간 쿠팡의 CFO로 근무했던 경험을 빌어 기업의 확장과정에서 직군별 인재가 고려해야 할 점 등을 이야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