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심사위원 ‘평가 포인트’ 공개
컴투스가 창작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2’의 응모자들을 위한 주요 평가 포인트를 공개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은 미래의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창작 인재 발굴과 지원을 위해 마련된 공모전으로 올해로 개최 5주년을 맞이했다"라며 "올해는 특히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등의 신사업 추진을 통해 미래 디지털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는 컴투스의 비전을 담아 ‘새로운 세상과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14일까지 작품을 접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원천 스토리’ 부문에 간단한 카피라이트 문구만으로 참여 가능한 ‘워드 플레이’ 특별 부문을 신설해, MZ 세대를 비롯한 많은 창작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공모전 참여자들을 위해 심사위원인 김혜현 시나리오팀장이 직접 전한 창작 ‘팁’을 제시했다.
많은 작품이 응모되는 만큼 눈길을 끌 수 있는 재미와 대중성도 필수 평가 항목으로 꼽았으며, 향후 다양한 2차 창작물로 발전할 수 있는 IP 확장 가능성 역시 중요한 요소라고 답했다.
◆니콘내콘, 추석 맞이 기획전 진행
더블엔씨(대표 박진희)는 고물가 속 명절 맞이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 ‘니콘내콘’을 통해 2일부터 추석 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총 3가지 이벤트를 통해 최대 31%의 풍성한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니콘내콘은 고객들의 소비 성향을 분석해 상품권, 영화관람권, 여행 및 모빌리티 상품 등 명절 시즌 인기 카테고리 제품을 선별, 입점 브랜드와 함께 추석 맞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성했다.
◆교원 웰스(Wells), 원하는 모종만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고객이 원하는 모종을 직접 선택해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는 고객에게 더욱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패키지별로 정해진 품종만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모종 패키지 상품과 달리 고객이 직접 선택한 모종을 배송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모종은 최대 2개 품종까지 선택 가능하며, 2개월마다 변경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컴투스가 창작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2’의 응모자들을 위한 주요 평가 포인트를 공개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은 미래의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창작 인재 발굴과 지원을 위해 마련된 공모전으로 올해로 개최 5주년을 맞이했다"라며 "올해는 특히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등의 신사업 추진을 통해 미래 디지털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는 컴투스의 비전을 담아 ‘새로운 세상과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14일까지 작품을 접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원천 스토리’ 부문에 간단한 카피라이트 문구만으로 참여 가능한 ‘워드 플레이’ 특별 부문을 신설해, MZ 세대를 비롯한 많은 창작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공모전 참여자들을 위해 심사위원인 김혜현 시나리오팀장이 직접 전한 창작 ‘팁’을 제시했다.
많은 작품이 응모되는 만큼 눈길을 끌 수 있는 재미와 대중성도 필수 평가 항목으로 꼽았으며, 향후 다양한 2차 창작물로 발전할 수 있는 IP 확장 가능성 역시 중요한 요소라고 답했다.
◆니콘내콘, 추석 맞이 기획전 진행
더블엔씨(대표 박진희)는 고물가 속 명절 맞이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프티콘 거래 플랫폼 ‘니콘내콘’을 통해 2일부터 추석 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총 3가지 이벤트를 통해 최대 31%의 풍성한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니콘내콘은 고객들의 소비 성향을 분석해 상품권, 영화관람권, 여행 및 모빌리티 상품 등 명절 시즌 인기 카테고리 제품을 선별, 입점 브랜드와 함께 추석 맞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구성했다.
◆교원 웰스(Wells), 원하는 모종만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고객이 원하는 모종을 직접 선택해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는 고객에게 더욱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패키지별로 정해진 품종만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모종 패키지 상품과 달리 고객이 직접 선택한 모종을 배송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모종은 최대 2개 품종까지 선택 가능하며, 2개월마다 변경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