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올리브영,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컬래버 진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9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 우수 회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상,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멤버십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2만명을 선정, 최대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인 MZ세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컬래버레이션 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미니 백인 ‘파니니백’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주요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 웨어 까웨, 22FW ‘LET IT WIND‘ 컬렉션 공개
롯데 GFR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 웨어 ‘까웨(K-WAY)’에서 22FW ‘LETIT WIND’ 컬렉션을 공개했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세계 첫 윈드브레이커브랜드로, 지난 SS 시즌 ‘르브레(Le Vrai)’디자인을기반으로 3레이어 원단을 적용한 ‘라비앙(La Vien)’을선보인데 이어, 이번 FW 시즌에는 트윌 안감을 적용한 ‘라시떼(La Cite)’를 새롭게 출시했다.
◆넘버링(NUMBERING) ‘A13 Collection’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에서 남성 라인 ‘A13 Collection’ 런칭을 기념하여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넘버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성 라인인 ‘A13 Collection’은 ‘After 13’을 의미하며, 성인이 되어서도 쉽게 변하지 않는 본인의 취향이 형성되는 10대 시절의 중요성을 함축하여 담아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9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 우수 회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상,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멤버십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2만명을 선정, 최대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인 MZ세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컬래버레이션 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미니 백인 ‘파니니백’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주요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 웨어 까웨, 22FW ‘LET IT WIND‘ 컬렉션 공개
롯데 GFR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 웨어 ‘까웨(K-WAY)’에서 22FW ‘LETIT WIND’ 컬렉션을 공개했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세계 첫 윈드브레이커브랜드로, 지난 SS 시즌 ‘르브레(Le Vrai)’디자인을기반으로 3레이어 원단을 적용한 ‘라비앙(La Vien)’을선보인데 이어, 이번 FW 시즌에는 트윌 안감을 적용한 ‘라시떼(La Cite)’를 새롭게 출시했다.
◆넘버링(NUMBERING) ‘A13 Collection’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에서 남성 라인 ‘A13 Collection’ 런칭을 기념하여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넘버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남성 라인인 ‘A13 Collection’은 ‘After 13’을 의미하며, 성인이 되어서도 쉽게 변하지 않는 본인의 취향이 형성되는 10대 시절의 중요성을 함축하여 담아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