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CJ프레시웨이, 식문화 교육 아이디어 공모전 종료 外

2022-09-02 18:27:54

[유통이슈] CJ프레시웨이, 식문화 교육 아이디어 공모전 종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프레시웨이, 식문화 교육 아이디어 공모전 종료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가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주제로 한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 공모전을 마쳤다.
공모전의 시상식은 8월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은 상위 10개 수상작에 대한 최종 심사와 발표, 시상이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교육 프로그램의 기획안과 아이들이 참여한 후기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프로그램 평가는 ▲친환경 및 탄소배출 저감 실천 가능성 ▲지역사회 및 가정과의 연계성 ▲교육 대상의 참여도를 기준으로 했다.

대상은 동작구 구립상도어린이집이 차지했다. 수상작 ‘기지개를 켜라’는 아이들이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원내와 가정에서 채식을 실천하고, 지역 유휴공간을 활용해 가꾼 텃밭에서 채소를 기르는 등 친환경 생활 습관을 자연스럽게 체득한다는 내용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심사단은 해당 프로그램이 기후 위기 대응이라는 주제 의식이 명확하고 지역사회와의 연계성이 높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라며 "이어 최우수상은 국공립 금나래어린이집, 도봉도선어린이집, 두산영재어린이집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자들에는 총 1,0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주어졌다. 대상은 200만 원(1팀), 최우수상 각 100만 원(3팀) 등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CJ제일제당의 비비고 플랜테이블 왕교자가 제공됐다.
◆보테가 베네타, 2022 겨울 컬렉션 론칭 행사 진행

9월 1일 성수동 대림창고에서 진행된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2022 겨울 컬렉션 론칭 행사가 마쳤다.

이번 행사는 하우스의 코드를 재발견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Matthieu Blazy)의 파운데이션 컬렉션이라고 일컫는 데뷔 컬렉션의 론칭을 기념하고자 주최되었다.

◆팬텀스포츠, ‘세르주 블로크’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크리스에프앤씨가 전개하는 브랜드 팬텀스포츠에서 프랑스 화가 ‘세르주 블로크’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FW시즌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스웨터와 티셔츠는 물론 패션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모자, 가방, 볼케이스와 같은 액세서리까지 세르주 블로크의 아트웍과 팬텀스포츠의 트랜디한 컬러와 디자인이 만나 실용적이면서도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들로 완성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