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GFFG,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에서 ‘노티드’ 등 F&B 팝업 스토어 입점 外

2022-09-02 16:00:48

[유통이슈] GFFG,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에서 ‘노티드’ 등 F&B 팝업 스토어 입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GFFG,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에서 ‘노티드’ 등 F&B 팝업 스토어 입점
GFFG가 이달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에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 등 F&B 팝업 스토어를 입점한다.

프리즈(Frieze)는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아트페어로 스위스 ‘아트 바젤(Art Basel)’함께 세계 2대 아트페어로 꼽힌다.

GFFG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미술사를 수놓은 20여개국의 약 110개의 주요 갤러리가 참여하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라며 "행사장은 크게 본 행사, 프리즈 마스터즈(Frieze Masters), 포커스 아시아(Focus Asia)총 세가지 섹션으로 나누어 관람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수만 명 이상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도넛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며 MZ세대의 관심을 집중시킨 ‘노티드’를 주축으로 패밀리 브랜드인 ‘리틀넥’, ‘애니오케이션’이 함께 팝업 스토어에 입점한다.
해당 팝업 매장에서는 ▲도넛 8종 ▲케이크 1종 ▲스콘 4종 ▲크루아상 5종 ▲샌드 크로플 6종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티드의 인기 베이커리 종류가 판매된다. 이외에도 ▲브라우니 ▲크림떡 ▲팝콘 ▲샤벳 아이스크림 ▲롤리팝 ▲콜드브루 등 노티드의 특색 있는 매력을 갖춘 PB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지니뮤직, AI작곡으로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로고송 제작

지니뮤직과 업보트 엔터테인먼트는 AI 작곡으로 올레tv 오리지널 ‘가우스전자’(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팬엔터테인먼트/링가링 | 크리에이터: 서수민 | 연출: 박준수 | 극본: 강고은, 서한나)의 로고송을 제작했다.

드라마 ‘가우스전자’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로고송은 중독적 비트와 단순한 가사의 매력을 갖고 있다. 현재 ‘가우스전자’ 로고송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고 자꾸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노래로 네티즌들에게 공감을 얻고, 방영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뷰노, 퍼즐에이아이와 AI 의료음성 사업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글로벌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기업 뷰노(대표 이예하)는 의료AI 음성인식 전문 기업 퍼즐에이아이(대표 김용식)와 AI 의료음성 사업의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AI 기반 의료음성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의료음성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협약에 따라 뷰노는 자사의 AI 기반 의료 음성인식 솔루션 뷰노메드 딥ASR™을 포함한 의료음성 솔루션 제품과 관련된 유∙무형자산을 퍼즐에이아이에 양도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