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이슈] NS홈쇼핑, 명동 뷰티플레이 엔라방 현장 라이브 방송 정규편성 外

2022-08-31 11:08:23

[유통이슈] NS홈쇼핑, 명동 뷰티플레이 엔라방 현장 라이브 방송 정규편성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홈쇼핑, 명동 뷰티플레이 엔라방 현장 라이브 방송 정규편성
NS홈쇼핑이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레이’에서 뷰티 상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정규 편성해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뷰티 협력사 상품을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5월 ‘뷰티플레이’에 협력사 상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협업 매장을 열었다"라며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으로 NS홈쇼핑은 중소 뷰티 협력사 상품의 체험과 홍보를 위해 ’NS홈쇼핑×뷰티플레이' 협업 매장을 운영해 왔다"고 전했다.

’NS홈쇼핑×뷰티플레이' 에서는 협력사의 상품 전시 체험 제공 외에도 라이브커머스 방송 촬영을 지원하는 장소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9월부터는 격주 금요일마다 뷰티플레이스 전용 ‘엔라방’ 방송을 정규 편성해 본격적으로 운영키로 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6월 부터 ’NS홈쇼핑×뷰티플레이' 를 자사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방송 촬영장소로 시범 사용해왔으며, 이를 통해 뷰티 상품 협력사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경험치를 늘리는데 도움을 주는 브릿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NS홈쇼핑은 세계 최대 이미용 박람회 '2022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 중소기업 협력사 37개 뷰티브랜드 1420개 상품을 소개하고, '아마존 입점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매년 '서울 국제식품산업전'에서 협력사 지원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드롱기, 2년 연속 브래드 피트와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진행

드롱기(De'Longhi)가 2년 연속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세계적인 배우 브래드 피트와 함께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에서는 드롱기코리아가 서울 전역에서 역대 최대 기간, 올해 최대 규모의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드롱기코리아는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옥외광고를 통해 브래드 피트와 함께 드롱기 커피 머신을 활용해 최고의 커피를 즐기는 완벽한 그 순간을 구현할 예정이다.

◆컬러레이, 에스티로더그룹의 SGS에 대한 심사 통과
중국 화장품용 진주광택안료 전문 생산기업 컬러레이(900310)가 에스티로더 그룹의 원료공급사 대상 검증테스트인 SGS를 통과했다고 31일 밝혔다.

2022년 07월, 에스티로더그룹은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인증기관 SGS에 의뢰해 컬러레이에 대한 공급업체로서의 사회적 책임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 과정 내내 SGS는 공정하고 과학적이며 정확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심사에서 SGS 심사위원은 컬러레이의 사회적 책임, 안전규범화 관리 등의 영역에 높은 평가를 부여했다. 또한 회사의 설비 부분이 각 방면에서 우수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공장 구역을 구축함으로써 최적화된 관리 방식을 구현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